박원순 무한도전 차세대 리더 투표 참여! 원순 tv 바로가기! 무한도전 사전투표, 무도 투표소 위치, 무한도전 선거포스터, 공약 등 총정리!

박원순 서울시장이 '무한도전' 사전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서울시장 재선에 도전하는 박원순 현 서울 시장은 5월 1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무한도전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무한도전 차세대리더 투표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누구를 찍어야 할까요? 잠시후 인증샷 올리겠습니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박원순 시장은 "무한도전의 애청자로 차세대 리더 사전 투표에 참여합니다. 시민을 위한 원순씨의 무한도전도 계속됩니다. 원순TV 번개 생방송으로 인증샷을 대신합니다"고 덧붙였고, 생방송으로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원순씨의 서울이야기

http://mayor.seoul.go.kr/wonsoontv/


박원순 시장은 약속한대로 원순TV를 통해 '무한도전' 사전투표 현장 모습을 공개했는데,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사전투표소를 찾은 박원순 시장은 시민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줄을 서 차례를 기다리는 한편 시민들과 사진을 찍고 투표를 독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무한도전' 카메라 외에 투표소 내부 촬영이 금지돼 원순TV 생중계는 투표소 입구까지만 공개됐고, 무한도전은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자연스럽게 국민들의 투표 독려와 함께, 무한도전 차세대 리더 선출에 대한 재미도 올리는 일거양득 효과를 누리며, 역시 예능지존 무한도전이다는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무한도전 선택 2014 투표, 날짜, 투표소 위치 안내!

 

한편 네티즌들은 이번 박원순 서울 시장의 사전투표 참여와 더불어, 무한도전 차세대 리더를 선출하는 선택 2014 무한도전 투표의 투표 날짜, 투표소 위치 등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선택 2014 투표는 2014년 5월 22일 선거가 진행하되며, 사전 투표는 5월 17, 18일 진행합니다. 선거운동 기간은 방송 직후부터 5월 22일 선거 당일 전날까지이며, 투표 시간은 지방선거와 똑같이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진행됩니다.   

 

 

무한도전 선택 2014 차세대 리더 선거

선거일: 5월 22일

사전 투표일: 5월 17일, 5월 18일

선거운동 기간: ~ 5월 22일 선거 당일

무한도전 투표소 위치: 아래 따로 공개

무한도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편 무한도전은 지난 5월 12일 전국 11개 주요도시에 투표소 위치를 공개했는데, 서울에서는 여의도 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사전 투표소가 차려지며, 지방에서는 인하대학교(인천), 충남대학교(대전), 대구시민회관(대구), 경성대학교(부산), 울산남구문화원(울산), 조선대학교(광주), 전북대학교(전주), 한림대학교(춘천), 제주도 의회 의원회관(제주도) 등에 준비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자면, 사전투표는 5월 17, 18일 양일에 실시되며, 투표 시간은 지방선거와 마찬가지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무한도전 시청자 누구나 가까운 투표소에서 1인1표씩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선거운동 기간은 본 선거 전날인5월  21일까지입니다 아래 무한도전 투표소 위치 남깁니다.

 

 

 

 

의리를 강조한 기호 가 하하와 웃음과 눈물의 의미를 강조한 기호 나 정형돈

 

이날 공개된 무한도전 차세대 리더 선택 2014 포스터에는, 먼저 기호 가 하하는 '의리'를 강조했습니다. 선거 포스터에도 남성미 짙은 구렛나루에 백작스러운 고품위 검정색 망토를 걸치고 '무한도전 내가 지키으리'라는 문구를 강조했습니다.

 

정형돈은 서민 이미지와 푸근한 모습을 드러내려 노력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 중에서 웃음을 뽑아내는데 다소 서툴다는 지적을 이겨내기 위해 원초적인 웃음을 강조한 기호 나 정형돈은 '웃다가 눈물나게 해드리겠습니다'라며 진정한 웃음으로 진짜 웃다 눈물 흘리는 상황을 만들어주겠다고 웃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넣었습니다.

 

 

 



 

예능의 기본을 강조한 유재석과 특급 폭로 강조 노홍철

 

예능의 기본을 강조한 기호 다 유재석은 '특급 후보'라는 간단한 설명과 예의 깔끔하고 말끔한 슈트 차림의 선거포스터로 신뢰를 내세웠다. 무리수를 두지 않고 그간의 일인자에 대한 신뢰로 다가가겠다는 전략으로 보입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사생활을 모두 공개하겠다 약속한 기호 라 노홍철은 '전부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속이 보이는 비닐의상을 입어 눈길을 모으로 있습니다. (무한도전도 예능이라는 특성상, 노홍철의 경우 이른바 폭로 전략인데, 어쩌면 유재석의 가장 막강한 라이벌이 노홍철이 될 수도 있을 듯 하네요!)

 

 

 


 

MBC 공채 개그맨의 정통성 내세운 박명수와 시청률 1위 약속 정준하!

 

또한 기호 마 박명수는 MBC 공채 개그맨 출신임을 내세우는 이른바 정통성 이미지를 강조한 모습입니다. 박명수는 MBC 성골의 정통성을 강조하는 문구를 도발적으로 내걸며 자신만이 준비된 리더임을 강조했고, 또한 '승철아 밥먹자'라며 스태프에 대한 따뜻한 배려의 모습을 설정해서 맏형 이미지를 공략하고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2-3 공약을 내건 기호 바 정준하는, 시청률 1위를 약속하며 2군과 3진아웃제 등을 강조하는 이른바 실질 공약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