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4월 3일 뉴욕을 시작으로 '왕좌의 게임' 박물관 전세계 투어 전시 개시!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HBO의 또 다른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 사용되었던 각종 코스튬 및 세트, 분장 도구, 의상에서부터 찬란한 철의 왕좌까지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왕좌의 게임' 박물관 전 세계 무료 투어가 시작되었다.

 

 

 

 

HBO는 '왕좌의 게임' 시즌3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013년 4월 3일 뉴욕을 시작으로, 브라질 상파울루, 네델란드 암스테르담, 아일랜드 벨파스트 등의 도시를 순회하는 '왕좌의 게임' 박물관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뉴욕 57번가 5 애비뉴 인근에서 시작된 '왕좌의 게임' 전시회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관람객들의 줄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며, 힘겹게 줄을 서서 관람을 마친 시민들의 의견은 충분히 기다려서 구경을 할만한 가치가 있다는 평이 나오고 있다.

 

역시 가장 긴 줄을 보이고 있는 전시 물품은 '왕좌의 게임' 전시회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철의 갑옷을 입고 철의 왕좌에 앉아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체험관인데, 실제 관람을 마친 시민들에 따르면 매우 효율적으로 가이드가 제공되면서 지루하지 않게 체험이 가능하다고 한다. 아래는 관련 이미지 갤러리!

 

 

 

0123456789101112131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