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프로배구 도로공사의 '얼짱 스타' 곽유화가 내년부터 IBK기업은행에서 뛰게 됐습니다. 2014년 6월 4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곽유화는 IBK기업은행 세터 이효희를 영입한 도로공사의 보상선수 명단에 포함되지 않아 팀을 옮기게 됐고, 새로운 팀으로 IBK 기업은행이 확정됐습니다.
미녀 스포츠 스타라면 웬만한 여자 연예인들 못지 않은 인기를 끄는 게 사실입니다. 그냥 얼굴만 이쁘지 않고 알맞은 신체적 비율과 건강미까지 겸비한 스타이기 때문입니다. 그 점에서 얼짱 배구선수 곽유화는 매번 스포츠 미녀 스타 순위 상위권에 랭크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선수입니다.
얼짱 배구선수 곽유화 누구? 수지 닮은꼴 곽유화!
곽유화는 2011~2012 한국배구연맹 여자 신인선수 드래프트에서 3순위로 도로공사 유니폼을 입은 선수입니다.
179cm의 장신에 왼손 사용 레프트 플레이어인 곽유화는 프로 3년차 선수로, 2013년 전문가들이 선정한 V-리그 최고 얼짱 선수’로 뽑히는 등 뛰어난 외모로 주목을 끌었으며, 또한 V리그 올스타전 투표에서도 올스타 주전들의 자리를 위협할 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던 선수입니다.
또한 곽유화는 한 때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셀카가 국민 첫사랑 수지 닮은꼴이라고 화제를 모은 바 있기도 합니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V자 모양의 손을 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셀카를 올렸는데 이 모습이 여자아이돌 대체인 수지의 모습과 똑 닮은 것이었는데, 진짜 입을 씰룩거리고 있는 듯한 특유의 표정은 수지와 흡사한 것 같습니다.
곽유화 선수는 수지 말고도 얼짱 스포츠 스타로 하도 유명해서, 네티즌들은 오히려 연예인보다 낫다고 발랄하고 귀엽다며, 누구 닮았네, 누구 닮았네 많은 말들이 많이 나오는 선수입니다. 아래는 얼짱 배구선수 곽유화 사진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