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의 고의적이고 악의적인 합성 사진이 인터넷에서 유포돼 소속사가 경찰 수사 의뢰를 통한 법적 대응의 강경대응 방침을 밝혔습니다.
2014년 6월 5일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모바일 메신저 및 SNS를 통해서 번지고 있는 현아의 합성 사진 및 루머와 관련해 허위 사실을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인터넷상에 떠도는 현아의 합성 사진은 외국에 서버를 둔 성인 커뮤니티인 S사이트 앨범란에서 '합성/패러디'라는 게시판에 사용자들이 수시로 올리는 연예인 합성 사진 중의 한 장인 것으로 추정되는데, 실제로 해당 커뮤니티에 들어가서 현아로 검색을 해 보면, 백여장에 이르는 현아 합성 사진이 게재되어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아 합성사진과 관련 현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합성 사진의 원본 및 제작 의뢰 과정을 담은 출처를 입수했다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는 의사를 전달하고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현아와 관련해서 고의적인 비방 목적으로 합성 사진과 루머를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해서는 앞으로 어떠한 타협도 있을 수 없다는 입장을 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현아의 얼굴과 속옷 차림을 한 여성의 몸이 합성된 사진이 급속도로 퍼진 것으로 알려졌는데, 소속 사진이 최초 게시된 곳인 소라넷 커뮤니티가 워낙 은밀하게 트위터로 주소를 매번 바꿔가며 운영되는 곳이다 보니, 그곳에 수시로 접속하는 몇몇 사용자만 보던 은밀한 사생활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해당 사진이 인터넷에 나돌며 여러 네티즌들에게 무작위로 배포가 되며 이번 경찰 수사 의뢰까지 가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도덕적 경각심 없이 그런 사진을 만들어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뼈아픈 후회를 안겨줘야 한다 생각합니다. 아래 현아 사진 몇 장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