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박지성과 전 SBS 김민지 아나운서가 2014년 7월 27일 일요일 오후 5시 30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축구계 인사를 포함한 수많은 하객들이 박지성과 김민지의 결혼식을 축하했습니다.
박지성과 김민지의 결혼식 사회는 두 사람과 각별한 인연을 맺은 배성재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축가는 김민지와 입사 동기인 김주우 아나운서가 맡았습니다. 결혼식 후 두 사람은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며 거스 히딩크 감독을 비롯해 국내외 축구인사 등과, 이병헌, 안정환, 이혜원, 박찬호 등의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박지성의 절친으로 알려졌던 파트리스 에브라는 불참한 것으로 알려져 국내 축구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습니다. (정정합니다. 에브라 참석했다고 하네요 ^^ 늦게 와서 플라워 세레모니때 히딩크와 함께 지켜봤다네요.)
박지성 7월 27일 비공개 결혼식 올려!
박지성은 앞서 지난 5월 14일 은퇴 기자회견에서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며, 자신으로 인해 김민지 아나운서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것에 대해 아직도 미안하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김민지 아나운서의 그 미안한 마음이 전혀 들지 않도록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신부 김민지 아나운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과거 박지성이 런닝맨에 출연한 인연으로, 런닝맨 멤버들도 초대는 모두 받았다고 한는데, 유재석이 참석한지는 불확실합니다!)
한편 박지성은 지난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올스타전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마무리 지었으며, 김민지는 지난 3월 SBS를 퇴사했습니다.
박지성 김민지는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씨의 소개로 지난 2011년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최근에는 제주도에서 양가 부모님과 함께 조촐하게 가족모임을 가지고 웨딩화보도 공개하는 등 결혼준비를 계속 해왔습니다. 아래 하객 사진 모았어요.
축가를 부른 김주우 아나운서
월드스타 싸이
안정환 이혜원 부부
이병헌 (양말도 안 신었네)
박소현
박찬호 선글라스 쓰고 등장
장혜원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