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집구조, 송일국 집 평수, 송일국 집 송도 더샵 센트럴파크 어디? 이휘재 집구조, 이휘재 집 평수? 이휘재 집 자양동 스타시티 어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이휘재, 송일국의 집에 대한 네티즌들이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방송에서 보기만 해도 엄청 커보이는 집에 방도 여러개로 신기해 보이는데, 실제 두 사람의 집은 70평이 넘는 고급 아파트이기 때문입니다.

 

인기 일요일 예능프로그램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이휘재, 송일국의 각각 집구조와 집 평수가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 이휘재 집구조와 평수가 공개되며 방송에서 보여진 것과 달리 미로처럼 숨겨진 집 스케일에 관심을 쏟은 네티즌들이 송일국 집구조와 평수까지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송일국 집은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송도더샵센트럴파크 1차입니다. 송일국 집 평수는 72평으로 해당 집은 현재 부동산 시세로 최하 10억에서 13억대입니다.

 

현재 송일국 집구조를 도면을 통해 살펴보면 침실3개에 부부침실1, 드레스룸2, 다용도실과 주방 거실, 풀빌라까지 넓은 평수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휘재 집 건대 자양동 더샷 스타시티 78평!

 

또한 앞서 공개된 이휘재 집평수는 건대 자양동 더샵 스타시티 78평대로 시가는 약 12억에서 16억대로 알려졌습니다.

 

이휘재 인 스타시티 집 구조는 침실4개, 화장실3개, 발코니3개로 미로처럼 되어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에 위치한 점과 이휘재 집 평수가 조금 넓은 점을 감안해서 송일국의 송도 아파트보다 보다 비싸게 시가가 매겨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휘재 송일국 집 모두 고급스럽고 깔끔한 내부 집구조와 집 평수를 자랑하며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하우스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 방송을 통해 전파되며 호감도를 얻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