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sunny 소녀시대 써니 쇼핑몰 어디? 써니 키 얼마? 써니 폭로 소녀시대 깔창멤버는 태연, 효연, 제시카, 티파니!

그룹 소녀시대의 써니가 자신의 실제 키를 공개했습니다. 그간 소녀시대 써니의 키가 인터넷에는 158이라고 나오는데, 사실은 155 미만이다는 말이 나돌면서 키부풀리기 의혹이 있었는데 그걸 실제로 인증한 것입니다.

 

 

 

써니는 2014년 8월 2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최홍만, 배구 감독 김세진, 아나운서 도경완, 개그맨 황현희, 홍진호 등과 함께 출연해서실제 키를 측정했습니다.

 

써니는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자신의 프로필 키를 언급하면서, 온라인 프로필에 쓰인 키이자 나의 실제 키는 158㎝인데 사람들은 155㎝로 알고 있더라며 억울해했습니다.


그리고 써니는 자신의 실제 키를 증명하기 위해 키를 재기 시작했고 실제 측정된 키는 써니가 언급한 158㎝였습니다. 이에 써니는 정말 기뻐하며 그간 너무 억울했다며, 이제 155라는 소문이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소녀시대 태현, 소녀시대 효연, 소녀시대 제시카 깔창멤버 ㅋㅋ

 

 

또한 이날 방송에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는 깔창을 까는 소녀시대 멤버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써니는 황현희가 깔창을 깐 사람들의 고충을 말하자 이에 공감하며 과거 다시 만난 세계나 Oh 때는 운동화를 신어서 키가 큰 멤버들은 깔창을 안 깔아도 되는데, 방송 황금 비율을 위해 은근슬쩍 깔기 시작하면 점점 깔창이 올라가게 되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MC 박미선이 깔창멤버가 누구냐고 묻자 써니는 태연, 효연, 제시카라고 말한 후 마지막으로 티파니까지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소녀시대 써니 쇼핑몰이 관련검색어로 뜨는데, 소녀시대 써니 쇼핑몰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관련 쇼핑몰 써니(http://www.ssunny.co.kr/)는 그냥 일반 쇼핑몰입니다. 아래 동영상 보세요.

 

소녀시대 써니 키 158 인증 (링크 클릭)

 

 

소녀시대 써니 깔창멤버 공개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