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윤아 현재 상태? 송소희 이승기 열애 언급 이유는? 송소희 성형의혹 사진 무엇? 별바리기 송소희 다시보기

국악소녀’ 송소희가 소녀시대 윤아의 연인인 가수 이승기의 팬이었음을 밝혔다. 지난달인 8월 28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 출연했을 때입니다.

 

당시 별바리기 방송에서는 주현미, 홍진영, 송소희와 이들의 열혈팬들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송소희는 ‘학교에서 어떤 가수가 인기가 많냐’는 키의 질문을 받았습니다.

 

 

 

 

키의 이런 질문에 송소희는, 자기는 바라기까진 아니고 조금 좋아했던 분이 그나마 이승기였다며, 이승기가 좋았던 이유는 예의 있어 보여서였다고 답을 했습니다.

 

그러나 송소희는 이어 근데 이젠 어차피 좋아할 수 없지않냐며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를 공식 언급,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국악소녀 송소희 성형의혹 밝혀!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올레 국악소녀 송소희가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강호동은 송소희에게 아직 10대임에도 불구하고 성형설이 있다고 돌직구 질문을 날렸고, 이에 송소희는 많은 사람들이 당연히 성형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진실은 아직 안 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인터넷상이나 혹은 지인들이 ‘성형 잘됐습니다. 어디서 했어?’라고 묻는다며, 쌍꺼풀 수술은 당연히 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전국 노래자랑’ 나왔을 때랑 너무 달라서 그런 것 같다며 해명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강호동이 문제의 성형 의혹 사진을 공개했고, 이를 본 송은이는 의혹을 받을 법도 하겠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송소희 성형의혹 사진입니다.

 

국악소녀 송소희

학교때 좋아했던 분이 그나마 이승기

 

예의있어 보인다는게 좋아했던 이유

국악소녀는 예의바른 남자를 좋아해

 

 

근데 이젠 어차피 좋아할 수 없잖아요?

이제 이승기는 윤아의 남자

 

승기 오빠는 이미 임자있는 남자

 

송소희 스타킹 출연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