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고 동영상 보기,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방송사고 패러디 광고 무엇? 아나운서 방송사고 동영상, 윤종신 트위터

역대급 방송사고, 뉴스 방송사고 중에서도 역대 중의 역대급 사고가  났는데 다행히 생방송은 아니고 제품 광고를 교묘하게 한 패러디 광고였답니다.

 

이 패러디 방송사고 동영상을 가수 윤종신이 트위터로 소개하면서 급속하게 퍼지고 있는 것입니다.

 

 

 

2014년 9월 22일 유뷰트에 공개된 이 방송사고 패러디 광고는 빙그레 음료 '맑은하늘 도라지차' 광고로 알려졌습니다.

 

광고에는 미세먼지 소식을 전하는 여성 기자가 리포팅 도중 삑사리를 내며 목이 갈라지며 방송을 정상적으로 진행하지 못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윤종신 트위터

https://twitter.com/MelodyMonthly

 

여자 기자의 리포팅이 끝난 뒤 뉴스 스튜디오로 카메라가 넘어왔지만 "아 최고조 이게 아니야"라며 속상해하는 여성 기자 목소리와 "야 정미연이 내가 몇 번을 말했어"라며 꾸짖는 스태프의 목소리가 그대로 들려오는 방송사고가 연이읍니다.

 

이에 마이크를 전달받은 여성 뉴스앵커는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고개를 숙이고 웃음을 터뜨리는 방송사고가 나왔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옆에 있던 남성 앵커도 "다음 뉴스를 전해..."라며 풉하고 웃음이 터지는 상황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이후 남성 앵커는 "오늘 목 컨디션이 좋지 않은 정미연 기자로 인해 방송진행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라는 클로징 멘트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동영상 보세요.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방송사고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