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 음주사고, 현정화 음주운전 동영상, 현정화 차 재규어 무엇? 한국 탁구 전설 현정화 누구? 현정화 리분희, 현정화 양영자, 현정화 유남규 영상 보기

2014년 10월 1일 오전 0시 50분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오리역 부근 사거리에서 현정화 한국마사회 탁구단 감독이 몰던 재규어 승용차가 택시와 부딪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 사고로 택시에 타고 있던 승객 1명이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 문제는 사고 직후 현정화 감독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운전면허 취소처분 기준을 훨씬 넘는 0.201% 이었던 것으로 조사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현정화 음주운전 교통사고 무엇? 현정화 차 무엇?

 

현재 경찰은 목격자 진술 등을 상대로 현정화 감독의 과실 여부를 조사하는 한편 자세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시안게임이 한창 진행중인 상황에서, 현정화 감독이 운전면허 취소 기준을 훨씬 뛰어넘는 알콜을 마신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일으킨지라 과실 여부에 상관없이 논란이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탁구 전설 현정화 누구? 현정화 리분희 영상 보기

 

한편 이번 현정화 감독의 음주운전 교통사고 소식이 퍼지면서 네티즌들은 현정화 감독이 누구인지, 교통사고 당시 현정화 감독이 운전하고 있었던 차인 재규어가 어떤 차인지 등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현정화 감독은 부산 출신의 탁구선수로, 1985년 고등학교 1학년 재학중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가, 1987년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된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양영와 한 조가 되어 여자복식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이후 1989년 독일 도르트문트세계선수권대회에서 유남규와 함께 혼합복식 우승을 차지하였고, 1991년 일본 지바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 여자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1991년 당시 현정화 리분희 실제 경기 영상은 하지원 배두나 주연의 영화 '코리아'의 바탕이 되면서 더욱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1991년 현정화-리분희 실제 경기 영상 공개!_영화 코리아 (링크 클릭)

 

 

 

현정화 차량 재규어 어떤 차?

 

한편 현정화 감독이 교통사고 당시 몰고 있던 차는 벤츠, BMW 보다도 오히려 더 고급차에 속한다는 영국 차량 재규어입니다.

 

현정화 감독이 사고 당시 몰았던 차는 하얀색 재규어 세단인데, 아마도 재규어 F타입 정도의 고급 세단이 아닐까 추정됩니다. 아래  현정화 감독 음주운전 사고 당시 보도영상 및 재규어 차량 사진 모았어요.

 

현정화 음주운전 동영상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