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백신백치 무엇? 박근혜 은지원 무슨 관계? 은지원 부모, 은지원 가계도, 은지원 아버지, 은지원 가족, 은지원 엄마, 은지원 아내, 은지원 이혼, 은지원 가족사진 보기

건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인 비타민에서 은지원이 비타민 MC백신 백치 자리를 따내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2014년 10월 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비타민’은 아이들 뿐 아니라 성인들도 필수로 맞아야 할 예방접종 7가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이날 은지원과 김효진은 백신백치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벌였는데, 정작 MC인 은지원이 백신백치로 밝혀져 웃음을 안긴 것입니다.

 

 

 

이에 전문가는 명색이 비타민 MC인데 도대체 지식을 어디다가 쓰는지 모르겠다며 백신 백치에 등극한 은지원을 꾸짖었습니다.

 

하지만 정작 은지원은 이 말을 듣고도 아무렇지 않아 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한다는 말이 “나는 가늘고 길게 살겠다”며 뜬금 포부를 밝히며 얼버부리려 했습니다.

 

이런 은지원의 모습에 이휘재는 이제부터 은지원은 은백치다라며 은지원을 놀려댔고, 그리고 백신백치라는 판정을 받은 은지원은 김효진이 매우위험하다는 판정을 받자 “누가 누굴 놀리냐며” 김효진을 향해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박근혜 은지원 무슨 관계? 은지원 부모, 은지원 가계도, 은지원 아버지, 은지원 가족, 은지원 엄마, 은지원 가족사진 보기

 

한편 이날 은지원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은지원의 여러가지 사항이 다시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특히 은지원과 박근혜 대통령과의 관계가 다시 한 번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잘 알려졌다시피 가수 은지원은 박근혜 대통령의 조카로 유명합니다. 은지원은 고 박정희 전 대통령의 누나 박귀희 씨의 손자로 박근혜 대통령과 5촌 당고모, 당조카 사이입니다.

 

 

그런 관계로 은지원은 지난 2012년 대통령 선거 운동 기간 박근혜 대통령의 지원 유세에 함께 나서기도 했습니다.

 

 

또한 은지원은 지난 2010년 4월 미스 하와이 출신의 이수연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2년 만인 2012년 성격 차이로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어요.

 

박근혜 대통령 지원유세에 나온 은지원

은지원 아버지 은지만씨와 박근혜 대통령

 

은지원 엄마는 70년대 가수로 활동한 릴리시스터즈

 

 

 

 

 

 

은지원 아내 이수연 (지금은 이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