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퇴장 영상 보기, 마그데부르크 레버쿠젠 손흥민 퇴장 이유는? 손흥민 보복성 플레이 퇴장받을 정도로 악랄? 손흥민 전 여자친구 김민지 사진, 손흥민 민아 데이트 사진 모음

그간 골득점 소식으로 펄펄 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의 꾀돌이 플레이어 손흥민이 이번에는 다소 억울한 퇴장 조치를 받았습니다. 공을 차는듯한 행동으로 상대방을 발로 가격했다는 보복성 플레이였다는 주심 판단입니다.

 

레버쿠젠은 2014년 10월 30일 마그데부르크와의 DFB 포칼 2라운드 경기에 승부차기 혈투 끝에 진땀승을 거두었지만, 한국 팬들 입장에서는 이날 경기는 손흥민이 퇴장을 당한 경기로 기억이 될 듯 하네요.

 

레버쿠젠 손흥민 다소 억울한 심판 판정으로 퇴장 조치 당해

 

이날 경기 초반 균형을 깬 팀은 레버쿠젠이었습니다. 하칸 찰하노쿠루는 전반 2분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중거리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하고 말았습니다. 골키퍼의 판단 착오가 곁들인 다소 행운성 골이었습니다.

 

이후 팀 전력상 객관적 열세라 판단되는 마그데부르크지만 반격은 매서웠습니다. 전반전 이른 골을 먹었지만, 유기적인 움직임으로 레버쿠젠 선수들을 압박하던 마그데부르크는 빠른 역습으로 기어이 동점골을 기록하고 맙니다. 마그데부르크의 크리스토프 시에키스가 넣은 오른발 논스톱 슈팅이었습니다.

 

 

포칼컵에 출전한 레버쿠젠의 손흥민

 

 

이 후 이날 마그데부르크 레버쿠젠의 경기 양상은 호각세를 보입니다. 유효슈팅을 6:4로 레버쿠젠이 근소하게 우위를 점하는 정도였을 뿐입니다.

 

손흥민 또한 이날 경기에서 고군분투합니다. 넓은 활동 영역에도 공격이 잘 펼쳐지지 않았지만, 그러나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도 몇 차례 위협적인 슈팅으로 상대팀 골망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손흥민 레버쿠젠

 

 

 

손흥민 공식 경기 최초 퇴장 조치, 손흥민 퇴장 이유는?

 

손흥민의 퇴장 조치가 나온 것은 후반 31분이었습니다. 상대 수비가 손흥민의 머리를 잡는 등 몸을 쓰자 심판은 상대 수비에게 반칙을 주며 레버쿠젠의 공격을 선언했습니다.

 

이 때 손흥민은 공을 차는 듯 오른발을 휘둘러 상대 다리를 가격했고 상대는 바로 쓰러졌습니다. 할리우드 액션이 강했지만, 주심은 눈앞에서 벌어진 일을 보복성 파울이라고 보고 곧바로 레드카드를 꺼내들었습니다.

 

손흥민 보복성 행동으로 퇴장?

 

그러나 손흥민은 공을 차려고 했다는 듯 자신의 행동이 정당했다는 주장을 펼쳤고, 그래도 항의가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억울함과 분노를 토로하던 손흥민은 그라운드를 빠져나오면서 경기 감독관에게도 격하게 항의했습니다. 감독이 나서서 말릴 정도였습니다.

 

손흥민이 공식 경기에서 레드카드를 받은 일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심지어 손흥민이 경기 중 이처럼 흥분한 것도 처음인 것으로 보입니다.

 

손흥민 퇴장, 감독이 말릴 정도로 흥분

 


이후 두 팀간의 경기는 연장까지 흘렀고, 연장 후반 5분 브라가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레버쿠젠의 골망을 갈랐지만, 연장 후반 10분 세트피스 상황에서 마그데부르크의 아브람 파파도플로스가 헤딩 슈팅으로 극적인 동점골을 만들어냈고, 승부는 결국 승부차기에서 갈렸습니다.

 

주인공은 레버쿠젠으로 레버쿠젠은 끝까지 집중력을 놓지 않고 승부차기 스코어 7-6으로 진땀을 흘리며 승리했습니다. 아래 손흥민 퇴장 영상 및 관련 사진 및 손흥민 사진 모았어요. 손흥민 전 여자친구 김민지 사진이랑,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사진 등등요. (스포츠 스타라 그냥 축구 운동장 모습만 담으니 다채롭지 못해서요  ^)

 

손흥민 퇴장 영상 동영상 (링크 클릭)

 

 

손흥민 국가대표 유니폼

 

손흥민 레버쿠젠

 

손흥민 전 여친, 전 여자친구 김민지

 

손흥민 전 여친, 전 여자친구 김민지 예쁘네요

 

손흥민 전 여친, 전 여자친구 김민지

 

손흥민 전 여친, 전 여자친구 김민지

 

손흥민 전 여친, 전 여자친구 김민지 인스타그램 사진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사진

 

손흥민 차, 아우디 최고급 스포츠카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사진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사진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사진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