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공약 네티즌 공감받는 이유는? 허경영 황당 공약 무엇? 민주공화당 허경영 대선공약 총정리, 허경영 결혼, 허경영 아내 누구? 최후의 초염력, 호국인촌, 생명의 실상 무엇?

공중부양 정치인 허경영의 19대 대선 공약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재조명 받으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화제가 되고 있는 허경영의 대선 공약은 지난 2014년 1월 22일 허경영 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19대 대선을 대비해 페북을 하게돼 인사를 드린다. 저와 친구가 되시는 분들에게 대통령 당선 시 20만 원을 지급하겠다"고 밝히며 제시한 13가지 대선 공약입니다.

 

페이스북 친구 되면 대통령 당선 시 20만원 지급하겠다 허경영

 

내 눈을 바라봐" "아이큐 430" "공중부양" 등 믿기지 않은 언행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황당무게한 인기를 누린 민주공화당 총재 허경영 씨의 대선 공약은 아래와 같이 총 13가지 입니다.

 

1. 이명박 구속(사랑의열매 1조원 기부 시 면책)

2. 박근혜 부정 선거 수사(결혼 승락 시 면책)

3. 새누리당 해체 및 지도부 구속(소록도 봉사 5년 시 집행유예)

4. 유엔본부를 판문점으로 이전

5. 만 65세 이상 노인들에게 건국수당 매월 70만원씩 지급(어버이연합 제외)

6. 결혼수당 남녀 각각 5000만원씩 지급(재혼 시 2분의 1 지급, 삼혼 시 3분의 1 지급)

7. 출산수당 출산할 때마다 3000만원씩 지급

8. 국회의원 출마 자격 고시제 실시-국회의원 3분의 1로 감원

9. 정당정치 해산하고 국회의원들이 무보수 명예직으로

10. 몽골과 국가 연합

11. 바이칼 호수 서울시 공급

12. 만주땅 국고 환수

13. 독도 간척사업으로 일본 근해 500m 앞까지 영토 확장

 

허경영 19대 대선공약 13가지 네티즌들 사이에서 대 인기

 

사실 공약을 이행하기에는 불가능하다 할 정도로 무리수임이 틀림없습니다만, 네티즌들은 "13개 선거공약중 1번 쥐박이 구속만으로도 대통령깜이다, 허경영을 대통령으로 뽑자",  "ㅎㅎ 칠푼이 보다는 잘하겠지,. 정치인들 공약하는거나 허경영 공약 성공률이 다 비슷~~", "황당공약이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공약들이네 ㄷㄷㄷ 역시 허경영 우리 머리속을 꽤고있다 신혼부부 주택지급도 이미 예전에 발언한적있지??? 시대를 앞서가는 사람이구만" "현 정치권 인간들중 허씨만큼 현실직시하는 인간이나있을카?ㅎ " 등등의 발언으로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허경영 씨의 이 같은 황당 공약에 비난 대신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는 이유는, 박근혜 정부 들어 정윤회 문건 파동 등의 그림자 실세로 현실 정치에 대한 환멸이 더욱 깊어졌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되는데, 이는 허무맹랑한 내용이지만 속은 시원하다는 한 네티즌의 댓글에서도 이유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화성인 바리어스 출연 허본좌 허경영 총재

 

또한 이번 허경영 19대 대선 공약의 새로운 조명과 함께, 허경영 결혼에 관한 스토리나 허경영 아내가 누구인지, 최후의 초염력, 호국인촌, 생명의 실상 등 허경영의 유명세에 관련된 내용 등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현재 허경영 부인과 허경영의 결혼, 허경영 자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전무합니다만, 허경영 씨가 지난 대선에서 박근혜와 결혼을 하겠다고 한 점으로 미뤄보아 혹시 미혼이 아닐까 추정이 되기도 합니다.

 

물론 당연히 황당하기 이를데 없는 허경영 씨의 공약이지만, 그래도 온갖 비리와 의혹을 숨기느라 애를 쓰며 일말의 소통조차 완벽하게 차단하려드는 박근혜 대통령에 비해서는 말도 안되는 공약이지만 그런 공약으로 돈키호테처럼 국민들의 가려운 곳을 대신 긁어주는 허경영이 몇백배 낫다는 한탄이 나오는 것입니다. 허무맹랑하지만 속은 시원합니다. 2017 대선이 기대된다면 오바일까요?

 

허경영 공중부양 ㅋㅋㅋ

 

허경영 새마을 운동을 최초로 만든 사람

 

허경영 날아간다

 

허경영 12억 롤스로이스 앞에서 V

 

허경영 총재 팬클럽 창단 키워주기 롸잇나우

 

허경영을 대통령으로

 

허경영 저서 무궁화꽃은 지지 않았다

 

허경영 미래를 내다보는 천재 대통령

 

허경영 불패 RPG 대통령

 

허경영 내 이름을 부르면 암세포가 없어진다

 

허경영 눈빛으로 DNA를 분리할 수 있다 주장

 

허경영 이명박 박근혜보다 낫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