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무대 영상 보기, 강소라 영어 강소라 외국어 동영상, 송승헌 아이유 장미꽃, 마마 곽진언 김필 무대, mama 시상식 최지우, 2014 MAMA 레드카펫 사진 모음

mama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무대 영상 보기, 강소라 영어 동영상, 송승헌 아이유 장미꽃, 마마 곽진언 김필 무대, 2014 MAMA 레드카펫 사진 모음


2014년 마마가 끝났습니다. 한 해를 결산하는 엠넷 최고 축제이자 이제는 명실상부한 K팝을 아시아 전역에 전파하는 최고의 무대인 2014 마마는 서태지의 무대에 기립박수로 화답한 후배들, 미생의 배우 강소라의 4개 국어, 곽진언의 마마 데뷔 무대 등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2014 MAMA 그 화려한 무대의 주인공은?

 

 

서태지 마마 무대에 후배 뮤지션들 단체 기립 화제

 

2014년 12월 3일 가수 서태지는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4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어즈 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아이유와 '소격동' 무대에 함께 선 서태지는 '크리스말로윈' 무대를 이어가며 홍콩 현지를 뜨겁게 달궜고, 이어 래퍼 바스코, 그룹 블락비 지코와 함께 서태지와 아이들 최고의 히트곡 '컴백홈'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미기도 했습니다.

 

특히 14분 가량의 무대 공연에도 지치지 않고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서태지의 모습에 컴백홈이 나올 무렵에는 후배 가수들이 전원 기립해서 박수를 보내는 훈훈함도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강소라 영어는 기본, 4개 국어 미생을 생방송하네

 

이날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미생에서 러시아어와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완벽한 언어 능력을 보여주었던 배우 강소라가 4개 국어로 인사를 전하는 장면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시상에 앞서 윤종신은 파트너 강소라가 tvN '미생'에서 유창한 러시아어 실력을 선보인 것을 언급하며 이를 칭찬했는데, 그에 화답이라도 하듯 강소라는 전세계에서 MAMA 시상식을 지켜보는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인사를 전하며 외국어 실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강소라는 환상적인 볼륨감을 돋보이게 한 푸른색의 시스루 밀착 드레스 입어 넘치는 볼륨감과 S라인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 강소라의 드레스는 39,000원이라는 저가 제품으로 알려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송승헌 아이유에게 장미꽃 건네고 곽진언 마마 데뷔 무대 펼쳐져

 

또한 이날 무대에서는 배우 송승헌이 아이유에게 '2014 MAMA' 무대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송승헌은 가수 아이유에게 장미꽃을 건네는 이벤트를 보여주었는데, 아이유는 송승헌이 직접 준 꽃을 받고 흐뭇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송승헌에게 장미꽃을 받은 아이유의 환한 미소

 

또한 슈퍼스타K6 우승자인 곽진언은 ‘2014 마마(MAMA)’에서 데뷔무대를 치르기도 했습니다. 이날 무대에서 곽진언은 홍콩의 영화 스타 알란탐의 소개를 받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무대에 오른 곽진언은 본인의 자작곡인 ‘자랑’과 ‘슈퍼스타K’에서 선보인 ‘걱정말아요 그대’를 선보였는데, 곽진언을 아는 관객은 많지 않았지만 특유의 저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걱정말아요 그대’를 부를 때는 준우승자 김필이 등장했는데, 두 사람은 우승자 준우승자답게 환상적인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2014 MAMA의 올해의 노래상은 '눈, 코, 입'을 부른 빅뱅 태양이, 올해의 가수상과 올해의 앨범상은 엑소가 수상해 총 4관왕에 올랐습니다. 아래 2014 MAMA 레드카펫 사진 모았습니다.

 

2014 MAMA 레드카펫 한그루

 

2014 MAMA 레드카펫 송징효

 

2014 MAMA 레드카펫 효린과 최지우

 

2014 MAMA 레드카펫 씨스타

 

2014 MAMA 레드카펫 소녀시대

 

2014 MAMA 레드카펫 걸스데이

 

2014 MAMA 레드카펫 강소라

 

2014 MAMA 레드카펫 효린

 

2014 MAMA 레드카펫

 

2014 MAMA 레드카펫 인피니트

 

2014 MAMA 레드카펫

 

2014 MAMA 레드카펫 고준희

 

2014 MAMA 레드카펫 최지우

 

2014 MAMA 레드카펫 아이유

 

2014 MAMA 레드카펫 송승헌

 

2014 MAMA 레드카펫 여신들

 

2014 MAMA 레드카펫 강소라 최지우

 

MAMA 아시아 최고 뮤직 어워즈로 발전하길 응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