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활의달인'에서 다시 한 번 일본식 집밥의 달인을 소개했습니다. 일본식 주점인 이자카야나 라멘 등의 손님이 많이 몰리는 홍대앞 마포구 상수동의 히메시야인데, 지난번에 소개된 서울 송파구 일본 가정식 맛집 만푸쿠에 이어 연이어 화제입니다.
2015년 3월 16일 방송된 SBS '생활의달인'에서는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히메시야'의 일본식 집밥의 달인 조윤석 경력 14년차의 일본 가정식의 달인이 소개됐습니다.
생활의 달인 일본 가정식의 달인 마포구 상수동 히메시야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3-1
070-8245-4562
이날 '생활의달인' 방송에서 '히메시야'를 운영하는 일본식 집밥의 달인 조윤석 씨는 밥을 할 때 숯을 사용한다고 밝혔는데, 이는 항균 작용을 하고 쌀 고유의 뜬내를 잡아 준다고 하는데, 특히 밥만 맛있으면 반찬 없이도 밥을 먹는다고 하는 게 바로 이런 밥이라고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생활의 달인에서는 지난번에도 일본 가정식의 달인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바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맛집 ‘만푸쿠’입니다.
생활의 달인 일본 가정식의 달인 만푸쿠
서울 송파구 송파동 52-1
02-424-4702
한적한 주택가에 있는 만푸쿠에는 일본 가정식의 달인 경력 7년의 이정우 씨가 있는데, 비록 작고 허름한 가게이지만 손님들이 줄을 잇는다고 합니다.
손님들은 일본 가정집에 초대 받은 듯 정성이 가득한 집밥을 맛보기 위해 허름한 주택가에 있는 가게를 찾고 있는데, 일본 가정식 달인 이정우 씨는 우동, 새우튀김덮밥, 장어덮밥, 낫또 등 일본식 가정식을 자신만의 노하우로 손님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상수동 히메시야
생활의 달인 일본 가정식의 달인에 관한 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