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티저 공개, 박효신 shine your light 티저 영상 보기, 박효신 샤인 유어 라이트, 박효신 음원차트 올킬, 박효신 shine your light 듣기, 박효신 shine your light 자동재생

역시 갓효신입니다! 가수 박효신의 새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 Shine Your Light, 너의 빛을 밝혀라가 공개되자마자 차트 올킬을 보이며 역시 갓효신의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2015년 4월 5일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이어 4월 6일 전격 공개된 박효신의 싱글 'Shine Your Light'이 각종 음원사이트 올킬했습니다.

 

박효신 shine your light 발매 음원차트 올킬

 

음원 공개 직후 샤인 유어 라이트는 멜론, 엠넷뮤직,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지니, 몽키3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습니다.
 
박효신의 샤인 유어 라이트는 지난 2015년 2월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재 작업으로 인해 미뤄진 바 있는데, 지난 2014년 3월 발매된 '야생화'와 2014년 11월 발매된 'HAPPY TOGETHER'를 잇는 박효신 7집 앨범의 연작 중 세 번째 곡입니다.

 

박효신 shine your light 역시 명품 보컬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함께 작업한 곡인데, 박효신의 신곡 'Shine Your Light'의 정식 뮤직비디오는 오는 4월 11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박효신의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 공개에 그룹 빅스의 홍빈이 박효신의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 홍보에 나서기도 했는데, 홍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방금 생일축하 같이 하긴 했지만 또 한 번 우리 켄형 생일 축하하고.생일에 큰 선물 받았네. 햇님(박효신)이 음원을”라는 글과 함께 '샤인 유어 라이트' 스트리밍 캡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박효신 shine your light 티저 영상 보기 (링크 클릭)

 

앞서 지난해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콘서트 ‘해피 투게더’에서 박효신은 처음으로 팬들에게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으며,'샤인 유어 라이트'에 대해 당시 박효신은 “반짝 반짝거리는 노래라고 생각했다. 처음 들었을 때 반짝거리는 것이 생각나 가사를 써봤다. 제목처럼 여러분 마음속에 반짝반짝 빛나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박효신 shine your light 듣기 자동재생 (링크 클릭)

 

 

박효신 shine your light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