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결혼, 김나영 남편, 김나영 신랑 누구? 김나영 결혼식 사진, 방송인 김나영 나이? 김나영 인스타그램 주소, 김나영 글래머, 김나영 속옷모델, 김나영 졸업사진

방송인 김나영이 결혼식을 올리며 소박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습니다. 김나영은 2015년 4월 27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상황을 네티즌들에게 알렸습니다. 

 

김나영은 "2년 조금 모자란 시간 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 주는 짝꿍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 평소 함께 어울리던 즐거운 저희들의 친구 열 명과 함께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옷을 차려입고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그들 앞에서 결혼 약속을 하려 해요"라는 글과 하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김나영 제주도 결혼식 사진 공개

 

이날 김나영이 공개된 사진에는 화이트 민소매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나영이 부케를 든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김나영은 특급 연예인들처럼 화려한 웨딩드레스는 아니지만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부각시키고 있으며 새 신부의 설렘이 충분히 묻어나고 있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김나영 결혼 축하합니다!

 

김나영은 제주도에서 일반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식은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진행됐다고 합니다.

 

김나영은 대학 시절부터 줄곧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는데, 지금 제 옆에 있는 사람도 미래를 시작하는 첫 단추인 만큼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는 데 의견을 함께 해 주었다고 밝혔습니다.  

 

김나영 연예대상 사진

 

김나영은 결혼 소감으로 오늘의 첫걸음을 늘 마음에 새기며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는데, 네티즌들은 김나영 남편이 누구인지 궁금해했습니다.

 

과거 김나영은 개그맨 조세호가 증권 쪽에서 일하시는 분을 소개시켜줬다고 사진을 올린 적이 있는데, 그 분이 이번에 결혼한 김나영 남편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김나영 결혼식에도 김나영 남편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당시 조세호가 소개시켜준 증권맨 사진입니다. 김나영 나이는 프로필상 1984년생으로 되어 있다는데, 실제로는 1981년생이라고도 하네요.

 

김나영 조세호가 소개시켜준 증권맨 공개

 

김나영 글래머

 

김나영 졸업사진

 

김나영 속옷화보

김나영 결혼 축하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