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 마리텔 백종원 까르보나라,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까르보나라 만드는 방법, 백주부 까르보나라, 백종원 크림소스, 백종원 크림파스타 백종원 요리

카르보나라 또는 까르보나라로 불리는 음식은 이탈리아어: Carbonara, 정식 이름은 Spaghetti alla carbonara 스파게티 알라 카르보나라라고 불리며, 달걀, 페코리노 로마노, 구완치알레, 후추로 만드는 이탈리아의 파스타를 말합니다.

최근 전문 이탈리아 요리집이 아니라고 해도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백주부 백종원 셰프가 선보였습니다. 그것도 역시 기대대로 깜짝 놀랄 레시피였습니다.

 

백종원 까르보나라 역시 깜짝놀랄만한 레시피

 

이번에 공개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3회 예고편에 따르면, 백종원이 또다시 백주부표 ‘중독 레시피’를 공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이는데, 이날 방소에서 백종원은 ‘백주부의 고급진 레시피’를 통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정통 이탈리아식 카르보나라 레시피를 전수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백종원은 지금까지와는 달리 녹화 현장에 새하얀 요리사 옷을 입고 등장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는데, 본격적으로 요리에 나선 백종원은 “이탈리아식 오리지널 카르보나라는 크림소스로 만드는 게 아니다!”라는 발언으로 제작진과 시청자들을 놀래켰습니다.

 

정통 까르보나라는 크림소스로 만드는게 아니다

 

백종원에 따르면, 정통 이탈리아식 오리지널 카르보나라는 계란과 파마산 치즈로 완성된다고 하는데, 백종원은 카르보나라의 유래를 설명하다 특히 까르보나라에 빼놓지 말아야 할 것으로 후춧가루를 꼽으며, 그 중요성을 전하는 등 놓치기 쉬운 ‘꿀팁’까지 전수해 시청자들을 열광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백종원은 크림소스를 활용해 우리가 식당에서 흔히 먹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약간 변화된 카르보나라를 만든 후, 정통 카르보나라와 비교 설명하기도 했으며, 더욱이 시청자들이 요리하기 어렵다고 여겼던 ‘초간단 카르보나라 레시피’를 소개하며 역시 백주부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정통 이탈리아 까르보나라

 

백종원은 지난 방송분에서 소통왕이라는 타이틀답게 당당히 1위를 차지했는데, 백종원의 중독성 강한 요리가 어디까지 계속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아래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입니다.

 

1.  스파게티 면은 소금 반큰술과 올리브유 반큰술을 넣고 물을 끓이다가 스파게티 면을 약 8분정도 삶아줍니다. 면수 버리지 마세요 나중에 씁니다.

 

2. 까르보나라 양념은 다진마늘, 베이컨, 올리브유를 사용합니다.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다진마늘과 베이컨을 넣어서 볶아주다, 베이컨이 익었으면 삶아두었던 스파게티면을 팬이 넣어줍니다.면을 삶고 남겨두었던 면수를 한국자정도 넣고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3.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 마지막은 파마산가루 많이, 계란노른자2개 흰자1개를 사용해서 볼에 계란1자와 노른자 두개를 넣어서 잘 풀어준 후, 파마산가루를 듬뿍 넣어서 같이 잘 섞어준 다음, 프라이팬에 볶아둔 스파게티면을 잘 섞어주면 정통 까르보나라 완성됩니다.

 

  백종원 간단 요리 쉬운 요리 애정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