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헬스보이 김수영 65kg 감량,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식단 무엇? 헬스보이 이창호 근육남 비결? 개콘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무엇? 개그콘서트 헬스보이 동영상 보기

개콘 헬스보이의 김수영이 이제는 무려 65kg 감량에 성공한 기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어 빼빼 마른 빨대남 이창호는 확연한 근육질의 짐승남으로 변신해서 '같은 사람 맞아?'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개콘 헬스보이 김수영과 이창호가 14주 만에 확실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했는데요, 2015년 5월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저체중 개그맨 이창호와 비만 개그맨 김수영의 체중증량·감량 프로젝트 중간 진행 상황이 공개됐습니다.

 

개콘 헬스보이 이창호 이제는 짐승남이다

 

이날 개콘 헬스보이 방송에서 이창호는 중간 점검 결과 14주차만에 놀랍게 발달한 가슴 근육으로 완벽히 달라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또한 개콘 헬스보이 김수영은 지난주 106.3kg에서 103kg로, 약 3.3kg 몸무게가 감량됐는데, 이들의 트레이너인 개그맨 이승윤은 "14주 만에 65kg 이상을 감량한 것이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눈을 의심케 했습니다.

 

개콘 헬스보이 김수영 14주간 65kg 감량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이어 이승윤은 "김수영이 두 자릿수 몸무게가 되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고 말해 박수를 이끌어냈고, 또한 "김수영이 14주 동안 65kg 정도 감량한 것"이라며 65kg 분량에 달하는 생수병들을 공개했는데, 어마어마한 그 크기에 객석은 또 한번 놀라워하며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승윤은 무엇보다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김수영의 체중관리는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 필수라고 다이어트 방식의 정석을 밝혔는데, 체중 감량에 도전한 김수영은 평소 먹던 양을 1/3로 줄이고 하루에 두 번 30분씩 걸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콘 헬스보이 김수영 얼굴 비교 사진

 

김수영의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현미 우거지, 현미 북어국 등을 섭취했는데, 아래에도 나오지만 주로 현미밥, 닭가슴살, 채소, 고구마 위주의 평소 먹던 식단에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식이요법을 시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좋은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관련 사진이에요.

 

개콘 헬스보이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개콘 헬스보이 김수영 이창호처럼 다이어트 성공합시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