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영어 발음, 소향 영어 실력 동영상, 소향 혼혈 의혹? 소향 남편 누구? 불후의 명곡 소향 노래듣기, 소향 스타킹 동영상, 소향 미국

'불후의 명곡'에서 소향의 영어 실력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마이클 볼튼 특집에서도 네이티브 뺨치는 유창한 영어실력을 자랑했는데 이번에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2015년 5월 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199회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송' 특집으로 꾸며져 DJ 김광한이 출연했습니다.

 

소향 불후의 명곡 출연 뛰어난 영어발음 다시 한 번 공개!

 

DJ 김광한은 19세의 나이에 대한민국 최연소 라디오 DJ로 정식 데뷔한 팝 DJ계의 전설적인 인물로, 88올림픽 공식 DJ와 음악 방송DJ를 거쳐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은 국내 최고 팝DJ입니다.

 

이날 MC들은 소향에게 영어 발음이 좋은 이유에 대해 물었는데, 이에 소향은 어렸을 때부터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서 인어공주를 100번도 넘게 봤다고 말했습니다. (역시 영화 반복해서 보기는 영어공부에 도움이 됩니다!)

 

소향 빼어난 영어 발음의 비결은 영화 반복시청과 미드!

 

이를 들은 문희준은 소향 씨 미드도 많이 볼 것 같다고 추측했고, 소향은 맞다고 동의하며 새벽 4시까지 보고 그랬다고 털어놓아 미드 마니아임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소향은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스타-마이클 볼튼' 특집에 출연해 'Lean On Me'을 열창하면서 유창한 영어발음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소향 Lean On Me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당시 소향의 무대에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빼어난 가창력과 유창한 영어 발음이었는데, 앞서 소향은 지난 2010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도 알 켈리의 'I believe I can fly'를 불러 완벽한 영어 발음과 가창력으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입니다.

 

소향 스타킹 알 켈리 I believe I can fly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소향 영어발음 뛰어나네요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