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장영남 훈남 남편 아들 공개, 장영남 남편 이호웅 누구? 연극배우 이호웅, 극단의극단 이호웅 교수? 장영남 나이, 장영남 결혼, 장영남 출산, 장영남 과거, 장영남 아들 사진

tvN 택시에 출연한 배우 장영남이 훈훈한 외모의 7살 연하 남편인 이호웅씨와 생긴 것이 아빠와 그대로 판박이인 아들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장영남은 2015년 5월 12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서 남편을 공개했습니다. 장영남은 작품을 하다 대학교수인 남편과 처음 만났다며, 외모상으로 눈에 확 들어오는 스타일이지만, 근데 말이 없는 내성적인 성격이다고 소개했습니다.

 

택시 장영남 7살 연하 훈남 남편 공개

 

이어 공개된 장영남 남편 이호웅은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방송에서 MC 이영자가 학생이냐고 농담을 던질 정도로 동안 외모를 자랑했는데, 이영자의 농담에 장영남은 "나이가 36세살이라며, 현재 교수다고 답해 연하 남편을 자랑했습니다. 

 

또한 장영남은 이날 불혹이 넘은 나이에 아이를 가져서 불안은 없었냐는 질문에, 불안감은 있었다며, 혹시라도 진짜 아기가 안 생기면 어떡하나며, 요즘에 워낙 젊은 분들도 아기가 안 생긴다고 해서 정말 걱정했는데, 한편으로는 일에 대한 욕심도 무시할 수 없었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장영남 은근한 연기에 매력적인 외모까지, 좋은 배우입니다

 

이어 장영남은 신랑 이호웅 교수가 계속 아기를 바랬고, 시댁에서도 빨리 아기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그래도 자신이 이 때를 정말 넘기면 안 되겠구나 하고 생각했을 때가 42세 때였느데, 그래서 산부인과를 갔는데 의사가 합방하기에 좋은 날을 잡아줘 아들이 생겼다며 아들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배우 장영남은 지난 2011년 12월 7세 연하의 극단의극단 대표 연극연출가 이호웅과 결혼식을 올렸고, 이어 지난해 2014년 4월 첫 아들을 얻었습니다.

 

장영남 남편과 아들 공개

 

장영남 남편 이호웅 교수는 연극배우로 출발해서 대진대학교, 동국대학교, 경기대학교 등의 대학에서 연기를 가르치던 강사였다가 교수로 임용되었습니다. 1980년 11월 29일 생으로 장영남보다 7살 연하입니다. 175cm에 60킬로 중반의 슬림한 몸매의 훈남입니다. 아래 장영남 사진 모았어요.

 

 

 

 

 

 

 

 

 

  장영남 이호웅 아름다운 사랑 응원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