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라이노 역의 배우 폴 지아마티 FX 채널의 범죄 수사물 '호크' 주연으로 캐스팅!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라이노 역으로 슈퍼히어로 액션무비 배우에 탑승한 전형적인 아메리카인 유형의 스타 폴 지아마티가 '다운튼 애비' 시즌4 특별 출연을 넘어 이제는 FX 채널의 1985년 마이애미 배경으로 한 범죄수사 드라마에 주연으로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관련글 | '다운튼 애비' 시즌4에 미국의 유명 배우 폴 지아마티 코라의 바람둥이 오빠 역으로 출연 확정!

 

FX 공식 보도에 따르면, 엘모어 레너드와 비견되는 미국 범죄소설의 대가인 찰스 윌포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형사 드라마 '호크'에 중년의 위기를 겪는 형사 호크 모슬리 역에 골든 글로브 수상배우인 폴 지아마티가 캐스팅되었다.

 

폴 지아마티는 영화 '사이드웨이스'와 '신데렐라 맨'으로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미국의 제2대 대통령 존 아담스의 생애를 그린 HBO 미니시리즈 '존 아담스'로 프라임 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이다.

 

지아마티는 FX의 '호크'에서 주연을 맡는 것과 더불어 자신의 필름 프로덕션인 토치 필리 필름스의 첫 번째 케이블 TV 작품으로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기사 및 사진 출처=데드라인, 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라이프 정보 사이트! 코코의 신나는 컬처 앤 라이프

IT, 컴퓨터,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IT & 스포츠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