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랜드' 시즌3 시리아 사태에 따라 이스라엘 총격 장면 촬영을 모로코로 옮겨서 촬영할 예정으로 알려져!

쇼타임의 인기 정치 스릴러 '홈랜드' 시즌3의 시리아 사태와 관련하여 이스라엘 총격 장면이 포함된 로케이션 촬영을 애초 예정되었던 이스라엘에서 모로코로 옮겨서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관련글 | 쇼타임 '홈랜드' 시즌3에 션 터브와 마틴 도노반 추가 캐스팅 발표

 

TV 라인 보도에 따르면, '홈랜드' 시즌3의 이스라엘 총격 장면 촬영은 이스라엘 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시리아와의 관계가 악화될 것을 우려 모로코로 촬영 장소를 변경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이스라엘 정세는 터키의 아사드 정권 축출 과정에서 미국의 시리아 공습이 예상되고 있는 시점이고, 그에 따라 이스라엘도 예루살렘 인근에 미사일 요격 시스템을 배치하며 비상이 걸린 상태이다.

 

또한 터키, 이스라엘, 시리아 사태로 인해 이스라엘 로케이션 일정을 변경한 프로젝트는 '홈랜드' 시즌3 뿐만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FX의 하워드 고든의 중동 프로젝트인 '타이런트' 파일럿 에피소드 촬영 역시 이스라엘에서 모로코로 촬영지를 변경했다.

 

골든글로브와 프라임타임 에미상 작품상에 빛나는 인기 정치 스릴러 '홈랜드' 시즌3은 2013년 9월 29일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기사 및 사진 출처=TV 라인, 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라이프 정보 사이트! 코코의 신나는 컬처 앤 라이프

IT, 컴퓨터,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IT & 스포츠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