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군대! 이등병 변신 김민교 뭘 해도 영창만! SNL 코리아 GTA 패러디 시리즈 GTA 군대 감상하기!

SNL 코리아가 게임 역사상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락스타 게임즈의 인기 게임인 GTA 시리즈의 패러디 영상 'GTA 군대'를 선보여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3년 11월 9일 tvN SNL 코리아에서 선보인 GTA 군대는 GTA 조선과 GTA 경성, GTA 강남에 이어 군대를 소재로 한 게임 속 패러디 영상으로, 특히 군대 경험이 있는 남성팬들에게 지난 패러디 영상의 재미를 넘기는 빅재미를 안겨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GTA 군대 패러디 영상에서 김민교는 연예병사, 이등병, 말년병장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는데, 처음 연예병사를 선택하면 연예병사 제도는 폐지되었다며 웃음을 주는 것으로 시작해서, 이등병과 말년 병사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GTA 시리즈 특유의 건들건들한 화면과 L스틱과 R스틱을 사용해야 하는 게임성이 예외없이 등장하고, 모션 센서를 이용해서 엎드려 뻗쳐나 삽질 등의 군대 문화를 간접체험하는 장면 등이 등장해서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블락비가 신병으로 깜짝 출연해서 잔잔한 웃음을 안겨주었다. 아래 총 5분 59초 분량의 SNL 코리아의 GTA 군대 유투브 동영상 및 캡처 사진!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