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의 노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이 더욱 애절한 '응답하라 1994' 12화 예고편 보기!

2013년 11월 23일 방영된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 11화 '짝사랑을 끝내는 단 한 가지 방법' 편에서는 고아라를 사이에 둔 정우와 유연석의 삼각관계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이른 장면이 방영되었다.

 

이 날 방영분에서는 정우가 연기하는 쓰레기가 유연석이 분한 칠봉이와 캐치볼을 하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캐치볼이라는 설정에서 돌직구라는 단어를 빌어오기라도 할 의중이었는지, 칠봉이는 쓰레기에게 "선배에게 할 말 있다. 내 생각이 맞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고, 쓰레기는 "맞으면 어떻게 할래?"라고 라인드라이브성 날카로운 파울을 쳐내며 맞섰다.

 

이미 10화에서 나정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쓰레기와의 삼각관계를 관계에서 대립으로, 대립에서 싸움으로 끌어 올리는 칠봉이와 그에 대응하는 쓰레기의 긴장감이 실로 극에 달한 분위기였다.

 

또한 이 날 방송분인 '응답하라 1994' 11화에서는 1994년 방영되며 귀가시계라는 별명을 안기며 최종 시청률 64.5%를 기록하며 역대 한국 드라마 시청률 기록 3위에 랭크된 '모래시계' 최종회가 방영되며 추억돋는 상황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쇼핑몰 피팅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 글래머 미녀 배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인서가 해태 손호준의 사랑을 받는 잔다르크 선배로 깜짝 등장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날이 갈수록 인기가 솟구치고 있는 '응답하라 1994' 12화는 11월 29일 금요일 8시 40분에 방영이 된다. 예고편에서 배경으로 깔린 김광석의 노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가 유난히 더 아련하게 가슴에 파고든다. 아래 김광석의 히트곡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의 동영상과 함께 예고편 감상하세요!

 

 

응답하라 1994 12화 예고편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