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임신!! 7전 8기 13년의 결실! 온 국민이 감격하고 기뻐하는 이유는?

2013년 11월 25일 김송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흡사 대한민국 온 국민이 감동과 기쁨에 환호하는듯 관련 검색어가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 상위를 순식간에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범한 연예인 임신 소식이 화제를 몰고 올 수는 있을지언정 단시간에 검색어 1위까지 차지한 데는 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김송은 바로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된 인기 듀엣 클론 강원래의 부인이며, 2000년 강원래의 사고 이후 아이를 갖기 위해 시도한 이후 무려 13년 만의 임신 소식이기 때문이다.

 

그간 알려진 바에 따르면, 강원래 김송 부부는 처음 시험관 아기 임신을 시도한 이후 7번 실패하고 이번에 8번째 13년 만에 임신에 성공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더구나 병원으로부터 임신 소식을 처음 전해 들은 날이 바로 결혼 10주년 기념일이어서 더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송 강원래 부부는 그간 시험관 아기를 시도하다 너무 가슴이 아프고 힘들어 5년간 눈물을 머금고 중단을 하는 시련까지 겪었다가, 지난 10월 17일 강원래가 다시 용기를 내서 시험관 아기에 도전했고 이번에 드디어 결실을 이루게 된 것이라고 한다.

 

김송 임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암환자였던 자신도 시험관으로 아기를 낳았다. 그때가 생각나서 너무 감격스럽고 기쁘다. 두 분 너무 축하드리고 부디 순산하기를 기원한다"는 감격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아래는 절망을 딛고 희망으로 도약하는 원조 한류가수 강원래의 7전 8기를 다루었던 클론 강원래 관련 방송 영상 및 김송 강원래 부부 사진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