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누나 7차 티저 공개! 꽃누나들 초딩 승기 챙기느라 속이 다 터져요!

'꽃보다 할배' 꽃할배 후속편이자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벌써부터 인기몰이 예고를 하고 있는 '꽃보다 누나' (이하 꽃누나)의 7차 티저가 공개되었다.

 

tvN은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013년 11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꽃보다 누나'의 7차 티저를 공개했는데, 이번 예고 영상에서는 짐꾼 이승기가 사람 짐꾼이 아닌 그저 짐으로 전락해서 누나들의 애를 태우는 장면이 코믹하게 담겨 있다.

 

이승기는 "계속 위기라니까요. 지금도 위기에요"라고 말하며 분주하게 뛰어다니고 있고, 길을 찾기 위해 어지럽게 뛰어다니는 이승기를 두고 꽃누나들은 "혹시 승기 길 잃어버린 것 아니겠지?" 하며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1차에서부터 7차까지 시리즈 티저로 야금 야금 분위기를 공개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나 인기 미드 시리즈의 마케팅 방식을 차용하고 있는 '꽃누나'는 톱 여배우 4인과 짐꾼 이승기의 좌충우돌 배낭여행기로서 2013년 11월 29일 '응답하라 1994' 바로 뒤 방송시간대에 방영될 예정이다.

 

아래는 이번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 및 관련 영상 캡처 이미지! 티저 영상만 봐도 벌써부터 잔뜩 기대가 솟구치네요! ^^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