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티저 영상 공개! 김수현 등장 단 몇 초만으로도 시청자들 후끈!

2013년 11월 27일 방영된 SBS '상속자들' 15회 말미에 차기 SBS 인기 드라마를 예약하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별에서 온 그대는 17세기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괴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기록에서 상상력이 출발해서 김수현이 연기하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에서 온 남자 도민준과 싸가지 한류 스타 천송이와의 알콩달콩 발랄한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내조의 여왕'의 박지은 작가와 '뿌리 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의 장태유 연출의 만남이라, 내조의 여왕의 재기발람함과 '바람의 화원'의 모던 사극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999년 SBS 드라마 해피투게더 이후 14년여 만에 안방극장 복귀하는 전지현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예상되며, 드라마 '해품달'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으로 여심을 완전 사로잡고 있는 김수현의 존재는 드라마에 천군만마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첫 방송은 현재 SBS에서 방영 중인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후속으로 오는 12월 25에 등장한다. 아래는 티저 하나만으로도 시청자들을 잠 못 이루게 한 '별에서 온 그대' 티저 영상 및 이미지 캡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