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15대 미녀! 러시아 매체 소치 올림픽 15대 미녀에 김연아 포함 15명 선정! 화보 확인하기!

실력 뿐만 아니라 팔 다리 얼굴 모두 모두 예쁜 한국의 피겨 영웅 김연아가 러시아 매체가 선정하는 2014년 소치 올림픽을 빛낼 15대 미녀로 선정됐다.

 

러시아 스포츠 일간지인 올스포츠는 2013년 11월 29일 자사발 기사를 통해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 출전 최고의 미녀들'이라는 타이틀의 기사에서 약 5,000여명의 선수들 중 15명의 미녀를 뽑았고, 그 중 김연아가 리스트에 포함된 것이다.

 

 

김연아 15대 미녀 당연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올스포츠가 뽑은 15대 미녀는 대회 출전이 예상되는 85개국 남녀 선수 약 5,000여 명 중에서 미모 우선으로 15명을 선출한 것인데, 기사와 함께 김연아가 과거 촬영한 잡지 화보 속의 사진을 대표적인 아름다운 사진으로 올려 놓아서 화제를 모았다.

 

그 외 김연아와 함께 '소치 올림픽을 빛낼 15대 미녀'에 선출된 인물로는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의 여친으로 더 유명한 미국 알파인 스키 선수 린지 본, 피겨 스케이팅 분야의 핀란드 선수 키라 코르피, 이탈리아의 안나 카펠리니, 러시아의 엘라나 일리인, 슬로베니아의 스키 선수 티나 메이즈, 영국의 컬링 스타 이브스 머헤드 등이 있다.

 

한편 부상에서 돌아온 김연아는 2013년 12월 6일부터 사흘간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열리는 골든 스핀 자그레브에 출연해서 뮤지컬 '리틀 나이트 뮤직' 삽입곡인 '어릿광대를 보내주오 (쇼트)'와 아스토르 피아솔라의 탱고 '아디오스 노니노 (프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래는 2014년 소치 올림픽까지 올림픽 2연패를 노리는 김연아 선수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사진 및 김연아와 함께 '소치 올림픽을 빛낼 15대 미녀'에 뽑힌 각국의 미녀들 모습!

 

 

린지 본 (미국)

 

 

키라 코르피 (핀란드)

 

 

안나 카펠리니 (이탈리아)

 

 

엘레나 일리인 (러시아)

 

 

티나 메이즈 (슬로베니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