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응답하라 1994' 12회 등장 시청자들 눈물샘 자극! 동영상 감상하기!

작고한 가수 김광석이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생전 기록 영상으로 등장해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2회 '우리에게 일어날 기적' 편에서 김성균이 분한 삼천포와 도희가 연기하는 조윤진은 삼천포가 좋아한다는 포크 콘서트를 보러 갔다.

 

서태지를 좋아하는 조윤진은 아저씨처럼 그런 걸 좋아햐냐고 시큰둥했지만 삼천포는 너도 들어보면 좋아할거다며 콘서트를 함께 보기 위해 객석에 앉아 대기중이었다.

 

그 와중에 가수 대기실에서 대기중이던 김광석은 TV로 삼풍백화점 붕괴 소식을 전해 들었고, 관객석에 앉아 있는 관객들에게 "일찍 오신 분들은 모르시겠죠.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황당한 일이 벌어져서 마음이 붕 뜬 상태다"며 소식을 알리는 장면에서 생전 영상으로 등장했다.

 

이후 김광석의 노래 '사랑이라는 이유로'가 깔리며 나정은 칠봉이를 향해 달려가고, 신촌 하숙 친구들은 나정과 칠봉이의 안부를 걱정하며 발을 동동 구르며 삐삐에 연락을 하는 장면들이 방영되었다.

 

아래는 '응답하라 1994' 12회에 등장한 고 김광석의 모습 캡처 이미지와 '사랑이라는 이유로' 노래를 담은 유투브 영상이다.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콘서트 라이브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