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9일 tvN의 인기 예능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누나'가 첫방송을 내 보낸 가운데, 배우 윤여정의 영어실력이 깜짝 공개되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케이블 채널 tvN의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 첫방송에서는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네 명의 꽃 여배우가 짐꾼 이승기와 함께 터키로 향하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윤여정 영어실력 인상적으로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한 효과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배낭여행인만큼, 짐꾼이자 누나들을 모실 배우 이승기는 꽃누나들을 커피숍으로 일단 모신 후, 호텔로 이동하기 위한 교통편을 알아보기 위해 분주했다.
하지만 이승기는 너무 오랜 시간 동안 헤맸고, 그 와중에 "얘가 너무 일찍 데뷔를 해서 서진이랑은 달리 아는 게 없다며" 직접적으로 '꽃보다 할배'의 짐꾼과 비교하며 이승기가 늦어지는 것을 걱정한 꽃누나들의 모습이 방영되었다.
그리고 답답함을 느낀 윤여정이 직접 나섰다. 윤여정은 직접 공항 관계자들을 만나 정확한 영어발음으로 한창 영어공부중인 젊은이들 못지 않은 놀라운 영어실력을 발휘하며 길을 물었다.
아래는 tvN 예능 '꽃보다 누나' 첫방송에서 등장한 배우 윤여정의 영어실력 영상. 자 우리 모두 언제 여행을 떠날지 모르니 다들 열심히 영어공부해서 나중에 손자들 앞에 두고 멋진 영어 실력을 발휘해 보자구요!! ^^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글과 컴퓨터 창립자이자 배우 김희애의 남편인 이찬진 씨가 깜짝 등장해서 저 분은 또 누구신지?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글과 컴퓨터 이찬진 깜짝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