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 폴 워커가 향년 40세의 나이로 경악할 수준의 끔찍한 자동차 사고로 사망해서 팬들이 충격에 빠져 있다.
미국 관련 언론에 따르면, 폴 워커측 대변인이 '분노의 질주'의 배우 폴 워커가 지난 2013년 11월 30일 LA 산타 클라리타 인근 도로에서 자동차 추돌 사고로 즉사했다고 보도했다.
'분노의 질주'의 폴 워커 (오른쪽)
폴 워커, 안타까운 죽음이었다고 생각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로스앤젤레스 경찰에 따르면 폴 워커는 2013년 11월 30일 LA 산타 클라리타 인근 도로에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다른 남성 한 명과 동승한태로 본인 소유의 포르쉐 자동차를 몰고 가다 추돌 사고를 일으켜서 사고 뒤 발생한 화염에 휩싸여 즉사했다고 확인했다.
현재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 서비스에서는 폴 워커가 사망한 사고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있는데, 추돌 사고로 폴 워커가 운전하던 붉은색 포르쉐 스포츠카가 완전히 폐차 수준으로 찌그러져 불에 타 있는 장면이 찍혀 있다.
또한 LA 카운티 소방소 대원들이 사고 현장으로 출동해서 화제를 진압하는 장면이 함께 소개되어 있는데, 당시 사고가 영화 '분노의 질주'에서도 등장할 수 없었던 끔찍한 차량 사고였음을 엿볼 수 있다.
폴 워커는 영화 '분노의 질주'에서 브라이언 오코너 역으로 출연해서 스타 자리에 오른 배우이다. 수려한 외모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연 배우인 빈 디젤과 함께 '분노의 질주'를 만든 장본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이다.
특히 폴 워커는 내년 여름 개봉 예정의 '분노의 질주' 시리즈 7번째 작품에도 출연 확정이 잡혀 있던 터라 폴 워커 사망에 대한 영화계와 팬들의 상심이 더욱 크게 다가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래는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출연했던 폴 워커의 생전 사진 모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갔기를 기원합니다.
폴 워커 사망 자동차 사고 현장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