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나 어떡해 공개! '응답하라 1994' 해태 손호준 등장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걸그룹 티아라가 1970년대 인기 가요 '나 어떡해'를 리믹스 리메이크한 최신곡 '나 어떡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했다.

 

2013년 12월 2일 오후 3시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티아라 나 어떡해 뮤직비디오 시사회'에서 티아라는 2013년 하반기 컴백곡인 리메이크 '나 어떡해'를 전격 공개했다.

 

 

복고퀸 티아라의 나 어떡해 활약 기대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시사회에서 티아라는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곡이고, 대학가요제 수상곡으로도 유명한 곡이다. 저희 세대에게 이처럼이나 좋은 곡을 알리는 기회가 되고, 기성세대에게는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흐뭇한 기회가 되었으면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티아라의 8번째 미니 앨범인 '어게인 1977'의 타이틀곡이기도 한 '나 어떡해'는 1977년 제1회 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한 샌드페플즈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대한민국 음악팬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지 않은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곡이기도 하다.

 

최근 국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뮤지컬 형식을 빌어서 만들어진 티아라의 '나 어떡해' 뮤직 비디오는 티아라의 섹시하고 큐트한 모습과 특히 같은 소속사 소속으로 알려진 '응답하라 1994'의 해태 손호준이 출연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아래는 이번에 공개된 걸그룹 티아라의 '나 어떡해' 뮤직 비디오 영상, 그리고 1977년 샌드페플즈의 오리지널 '나 어떡해' 영상 및 관련 사진 모음이다!

 

 

티아라 나 어떡해 뮤직 비디오 풀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