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가 장악한 교도소! 워킹데드 시즌4 9화 스닉픽 예고편 감상하기!

충격과 경악의 '워킹데드' 시즌4의 8화 윈터 피날레 에피소드인 '너무 멀리 가버린 (Too Far Gone)'이 시청자들의 환호성 속에 방영을 끝마친 가운데, 2014년 미드 시즌 프리미어인 '워킹데드' 시즌4 9화 스닉픽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시즌4 9화 스닉픽 예고편에서는 시즌4의 8화의 가버너 일행과 릭 일행간의 치열했던 싸움의 흔적을 날것으로 드러내기라도 불타는 교도소를 배경으로 무너진 교도서 장벽 너머로 좀비들이 흐멀흐멀 몰려 들고 있다.

 

칼과 베스, 타이리스, 매기, 데릴, 미숀 등등의 주인공들이 제각각 따로 따로 생존자 화면으로 잡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들이 맞이하게 될 험난한 과정을 상상케 하고 있다.

 

그 와중에 험난한 싸움의 과정 속에서 칼이 아빠에게 깨어나라고 거듭 외치는 장면이 보여졌고, 과연 교도소 생존자들이 다시 만나게 되는 때까지 또 한 명의 사람을 잃게 되는 것인지 잔뜩 궁금증이 모아졌다.

 

아래는 지난 2013년 12월 1일 방영된 '워킹데드' 시즌4 8화 윈터 브레이크 피날레 에피소드 '너무 멀리 가버린 (Too Far Gone) 말미에 방영된 '워킹데드' 시즌4 9화 미드 시즌 프리미어 에피소드 예고편 영상 및 관련 사진이다!

 

 

워킹데드 시즌4 9화 예고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