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먹물라면! 직접 잡은 문어를 넣은 절묘한 맛의 라면 화제!

케이블 채널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쌤'의 샘 해밍턴이 직접 잡은 문어를 넣어 만든 묘한 흑갈색의 먹물 라면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화제다.

 

2013년 12월 3일 오후 11시 방영된 tvN '섬마을 쌤'에서는 먹방 스타 샘 해밍턴이 같은 집에 홈스테이하는 아비가일과 먹물라면을 앞에 두고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소개될 예정이다.

 

'섬마을 쌤'의 샘 해밍턴은 아침 일찍 일어나 섬마을 주민과 함께 문어 잡이에 나섰고, 오랜 시행착오 끝에 드디어 직접 잡은 문어를 집으로 들고 와서 문어 먹물을 넣은 까만색 라면을 끓여낸다.

 

자기가 만들고도 그 맛에 완전 흠취한 샘 해밍턴은 아침상을 차리는 와중에 혼자 먹물라면을 먹다 아비가일에게 잔소리를 듣고 라면 그릇을 들고 밖으로 쫓겨나는 모습이 소개되었다.

 

아비가일은 샘 해밍턴에게 잔소리로 자꾸 다그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샘 해밍턴은 "나이가 어려서 인생에 대해 뭘 몰라 잔소리가 많다"고 했고, 아비가일은 "섬에만 오면 늘어져서 쉬려고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며" 잔소리를 이어가기도 했다.

 

샘 해밍턴이 직접 잡은 먹물라면을 먹는 장면이 소개될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쌤'은 2013년 12월 3일 오후 11시에 방영 예정이다! 아래는 인터넷 등에 기공개된 문어 먹물을 이용한 다양한 면요리 사진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