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응답하라 1994' 정우가 남성미 물씬 풍기는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통해서 '응답하라 1994' 성나정 남편에 대해 언급을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우는 2013년 12월 5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서 강렬한 칼라의 추리닝 패션을 통해 의사 가운 아래 숨겨져 있던 탄탄하고 섹시한 복근을 드러냈다.
이날 정우는 귀여움을 풍기려는듯한 곱슬 머리에 후드를 쓰고 다운 재킷으로 악센트를 주는 패션을 선보였다.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정우의 매력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아울러 정우는 하이컷과의 이어진 인터뷰에서 '응답하라 1994' 속 고아라가 연기하는 캐릭터 성나정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뒷이야기와 의견을 밝혔다.
공개된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제작진은 모 아니면 도라고 생각, 첫 주 방송이 나간 뒤 쓰레기-나정 커플에 대한 반응이 별로면 진지한 러브라인보다는 코믹한 시트콤 분위기로 갈려고 준비를 했다고 한다.
이어 상경상도 남자 정우가 과연 멜로가 될까 의심스러운 우려와는 달리 자신은 자신이 있어서 믿고 맡겨달라고 제작진을 설득했다며, 자신을 믿고 쓰레기 러브 라인을 맡겨준 감독님과 작가님에게 고마움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나정으 진짜 남편을 묻는 질문에는 "진짜로 자기도 모를 뿐더러, 처음에는 그게 그렇게까지 궁금한가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러다 칠봉이한테 나정이가 가는 거 아닌가" 등의 여러가지 생각이 들고 있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아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서 공개된 정우의 복근 패션과 정우의 여러 사진 모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