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8일 SBS 인기 드라마 '상속자들' 재방송 직후 당연히 등장하게 될 것으로 예상했던 '상속자들' 19회 예고편이 공개되지 않았다. 드라마가 종방으로 치닫으면서 일정이 촉박하게 돌아가고 있음을 방증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상속자들 19회 예고편은 다음주에 등장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난 12월 5일 방송된 상속자들 18회에서는 김탄의 곁을 떠난 차은상이 제국고로 다시 돌아오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탄이 옆으로 돌아가기 힘들면 기말고사라는 핑계는 어떠냐. 용기 나지 않을 때는 작은 핑계에 기대보는 것도 좋다!"며 힘을 북돋은 김탄의 형 김원의 작품이었다.
"안녕 김탄. 공부 많이 했냐. 나는 많이 못해서 걱정이다. 전에 봤을 때 진짜 묻고 싶었는데 얼굴이 그게 뭐냐.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탄이를 걱정하는 차은상의 말에 김탄은 "너 진짜 차은상 맞냐?"며 반가움에도 어찌된 영문인지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리고 “나 이제 도망 안치려고. 일단은 기말고사를 볼게. 그러고 나서 어떤 핑계든 대볼게. 그래서 여기 있을게”라며 자신의 결심을 전했습니다.
이어 김탄은 은상을 껴안으며 좋아한다, 보고 싶었다, 죽을 것 같았다, 다시는 나 버리지 말라고 얘기했고, 결국 이 둘은 공식 행사로 개최된 김탄의 생일파티에까지 함께 등장하게 된다. 취재진과 가족들이 모두 있는 그곳에! 아래는 상속자들 18회 관련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