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정은지 카메오 대박! 성동일 정은지 디스! 서인국, 정은지 등 응답하라 1997 카메오 총출동 보기!

'응답하라 1994'에 응칠 커플 서인국과 정은지가 카메오 출연해서 화제다. 특히 정은지의 경우 응답하라 1997 방영분 그 모습 그대로 HOT 팬으로 등장 성동일의 디스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고, 서인국은 추억의 교복 패션으로 그대로 등장해서 화제다.

 

정은지는 이날 방송분에서 가요톱10 1위곡 HOT의 캔디가 방영되는 장면에서 방청석에서 HOT를 연호하는 '응답하라 1997' 그 장면 그대로 방영이 되었다. 이 때 HOT를 보며 소리를 지르는 정은지를 보며 성동일은 "아따, 저기 미친 빠순이 가시나 하나 생겼구만?"이라고 혀를 찼다.

 

 서인국, 정은지 카메오 출연 반가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어 성동일은 "생긴 것도 꼭 수제비 씹다만 것처럼 생겨가지고, 저런 것들은 대부분 부모가 문제가 있다. 나 같아쓰면 대갈빡을 빡빡 밀어버리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 버렸을 것이다"고 정은지를 디스했다.

 

이후 서인국과 정은지를 포함, 시원이, 윤제, 유정이 성재, 준희까지 응답하라 1997 출연진들이 총 출연하는 버스 장면이 방영되었다.

 

예고편에서 등장했던 버스 장면에서 정은지는 추억의 잡지 '파스텔'을 보면서(뒷 커버에는 무려 시티폰 광고까지 실렸고!) 서인국에게 너는 니 포경수술한 거나 걱정하라는 19금 대사를 뱉기도 해서 깨알같은 재미를 안겨주었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2013년 12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16화에서 MT에 간 우리 그레 그레 빙그레의 모습과 그리고 보고 싶었던 시원이, 윤제, 유정이, 성재, 준희와 함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16화 예고 영상을 게재해서 출연 이전부터 기대를 모은바 있다.

 

아래는 응칠 커플 서인국과 정은지의 카메오 출연에, 호야, 신소율 등이 특별 출연하는 '응답하라 1994' 16화 서인국, 정은지 등장 예고편!

 

응답하라 1994 16화 박은지, 서인국 등장 촬영 영상 예고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