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집공개! 대저택 비버리힐즈 이상! 레인 이펙트 어떤 프로? 비 김태희 사진 모음!

월드스타에서 김태희의 연인으로 쑥쑥 화제를 키워가고 있는 가수 비의 집이 공개됐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비버리힐즈 대저택 못지 않은 화려하고 멋진 화이트톤의 정경에 눈이 부실 정도이다.

 

2013년 12월 19일 첫방송되는 엠넷 '레인 이펙트' 첫 방송분에서는 그간 베일에 싸였던 월드스타 비의 집이 공개되며 스타의 모습을 벗고 인간 정지훈으로 거듭나는 비의 면면을 본격적으로 살펴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원이 있는 깔끔한 화이트톤의 비의 집 인상적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방송 이전에 공개된 비의 집 사진을 보면,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작고 분위기있는 잔디 마당이 있는 정원, 하얀 푸들 반려견 등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제작진에 의하면, 촬영을 위해 집안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 때문에 문 뒤에서 옷을 갈아입는 등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을 비가 연출하는 모습이 무척이나 재미지다는 반응이 있어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비의 가감 없는 민낯과 인간적인 면모와 더불어 연예계 대표 몸짱다운 모습에 뭉클한 감동과 휴먼 스토리 역시 방송을 탈 예정이며, 또한 4년만에 떠난 일본투어와 지난해 MAMA 무대에 서기 위해 리허설에서 흘린 구슬땀, 자나깨나 컴백 앨범 준비로 고뇌하며 잠을 이루지 못하는 모습 등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촬영 내내 데뷔 15년차임에도 불구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모든 일에 연습생 못지 않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다는 프로그램 기대가 되며, 또한 혹시 혹시 혹시라도 김태희의 특별 출연이 덧붙여진다면 진짜 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 같은 기대감 충만이다.

 

엠넷 레인 이펙트는 어떤 프로?

 

엠넷의 레인 이펙트는 월드스타 '비'가 2년간의 공백기를 끝내고 컴백을 준비하는 과정을 빠짐없이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무명 백댄서에서 월드스타로, 그 후 2년의 공백 기간 동안 여러 구설수를 견뎌내고 다시 월드스타를 향한 재도약 준비를 하기까지, 가슴 깊이 간직했던 그의 초심과 심경, 고민들을 여과 없이 나눌 예정이리고 한다.
 
그간 누구도 알지 못했던 월드스타 비의 숨겨진 1%, 심지어 비 자신도 인지하지 못했던 내면 깊은 곳에 감춰진 또 다른 비의 모습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Butterfly Effect (나비효과)가 '나비의 날개 짓이 지구 반대편에 폭풍우를 일으킨다'면  Rain Effect(비효과): '월드스타 비의 작은 몸짓이 세상을 뒤흔들 것이다'고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아래는 관련 사진 및 비, 김태희 사진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