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축제 카라 의자 퍼포먼스 쩍벌춤 동영상 감상하기

2013년 12월 27일 금요일 밤 열린 KBS '2013 가요대축제'에 등장한 카라는 걸그룹의 모든 섹시미를 집약압축했다는 표현도 모자랄만큼의 파격적인 퍼퍼먼스와 섹시미를 발산했다. 걸그룹 단골 메뉴인 의자 퍼포먼스와 쩍벌춤은 아주 왜 카라가 최고의 걸그룹인지를 증명하는 이유였다. 

 

 

 

카라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12월 27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13 KBS 가요대축제’가 이휘재, 윤시윤, 미쓰에이 수지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다. 

 

이날 걸그룹 카라는 등장부터 섹시한 의자 퍼포먼스와 쩍벌춤 퍼포먼스로 눈길을 모았다. 이어 새롭게 편곡된 '숙녀가 못 돼'를 열창하며 각선미가 드러나는 의상으로 남성팬들+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카라만큼 여성팬이 많은 그룹도 없죠!)

 

이날 ‘2013 KBS 가요대축제’에는 소녀시대, 샤이니, 2PM, 비스트, 카라, 씨스타, 시크릿, 포미닛, 미쓰에이, 틴탑, 걸스데이, 인피니트, 아이유, 에이핑크, B1A4, 엑소, 크레용팝 등 2013년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대표 아이돌들이 총 출동했다.

 

또한 케이윌, 에일리, 허각, 이승철, 유희열이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위해 출연했으며, 결혼 후 첫 무대를 갖는 이효리는 다이나믹 듀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중견 가수의 입지를 보여주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KBS와 마찰이 있었던 YG 가수들은 불참했다. 아래는 카라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무대 동영상!

 

2013 KBS 가요대축제 카라 '숙녀가 못돼' 무대 영상 감상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