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31데이! 반값 혜택받는 방법 정리!

한 해의 마지막인 2013년 12월 31일은 애지중지 아이스크림 매장인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프로모션인 '베스킨라빈스 31데이'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날이다.

 

베스킨라빈스 31데이란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해프 갤런 사이즈를 받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서비스로서 베스킨라빈스를 자주 이용하는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미 알짜 생활정보의 하나로서 입소문이 돌고 있는 이벤트이기도 하다.

 

베스킨라빈스 31데이 좋은 정보였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베스킨라빈스 31데이 해프 갤런 업그레이드 받는 방법은?

 

다만 베스킨라빈스 31데이에 패밀리 사이즈에서 해프 갤런으로 업그레이드를 받기 위해서는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멤버십 카드 중에 해피포인트 카드가 있는지 꼭 확인하고 없다면 전화 문의후 매장을 방문하는게 좋다. 해피 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패밀리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1데이 이벤트는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조금 과장돼서 반값 이벤트로 불리며 "내일은 베스킨라빈스 반값데이라고도 소문이 나있다!)

 

베스킨 라빈스 우스개 유머 하나 투척!

 

시골에서 서울로 대학을 온 학생이 어느날 서울 여친이랑 베스킨라빈스에 갔다.

 

시골 학생은 "뭔 아이스크림이 요러코롬 많기도 허네. 주문은 워떻게 해야 하는겨?"하며 눈이 휘둥그레해져있었다.

 

그 때 여자 친구가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주세요" 하길래, 아 여기선 이렇게 주문을 하는구나 해서 점원 앞에서 가서 말했다.

 

"지는 릴라 릴라 바닐라 주이소!" ^^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베스킨라빈스 31데이’ 프로모션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데이마케팅으로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으며, 아이스크림 사이즈 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해 31Day 매니아층이 형성돼 있을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베스킨라빈스 31데이 2014년 1월 이벤트는 설날 연휴로 2월 3일 진행!

 

한편 매월 돌아오는 베스킨라빈스 31데이 1월 행사는 설날 연휴로 2월 3일에 진행이 된다.  이번 ‘패밀리 데이’ 프로모션은 설 연휴로 인해 기존에 진행해온 1월 ‘31Day’를 3일로 날짜만 변경해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패밀리 데이’는 5가지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는 패밀리(960g) 사이즈 아이스크림구매 시 6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하프갤런 사이즈(1200g)로 업그레이드해 사이즈 업 혜택을 준다. 꼭 행사 혜택을 받아 맛있는 아이스크림 가족과 함께 맛있게 즐기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