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우면서도 늘 겸손함을 잃지 않는 '응답하라 1994' 쓰레기 역의 스타 배우 정우의 팬들을 향한 깍듯하고 예의바른 폴더인사가 화제다. 건성으로 하는 인사가 아닌 고마움을 진심으로 표현하는 정우의 마음이다.
응답하라 1994 쓰레기 정우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2013년 3월 31일 '응답하라 1994'의 스타 배우 정우는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앞에서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 시청률 10% 돌파 기념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했다.
청바지에 운동화, 티셔츠에 후드 패딩의 편안한 캐주얼 차림을 하고 등장한 정우는 자신을 위해 기다려준 수많은 팬들을 위해 깍듯하고도 예의바르게 허리를 90도로 굽힌 일명 ‘폴더인사’를 했다.
정우 폴더 인사 한 번이 아니라 그냥 자동이라면서?
또한 정우의 폴더인사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정우는 7시부터 시작된 ‘2013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블랙 수트에 나비넥타이까지 한 세련된 모습으로 취재진들을 향해 폴더인사를 하기도 했다.
정우는 지난 달 28일 서울 홍대 한 화장품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했을 때도 팬들과 취재진에게 폴더인사를 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이거 이거 정우 그냥 폴더 인사가 자동이었군요!) ^^
정우는 최근 종영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김재준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로, 2013년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아래 관련 사진 및 영상 모음!
이건 규현 270도 폴더 인사
이건 엑소 단체 폴더 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