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의 관상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2014년 1월 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하정우를 포함, 김연아, 정형돈 등 말띠 스타들의 관상에 대해 분석하는 코너가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관상 전문가는 배우 하정우에 대해 "가늘고 긴 눈은 통찰력 있고 사물을 바라보는 직관력이 발달돼 있다. 자기 일에서 전문가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능력이 뛰어나다"라고 분석했다.
2014년 하정우의 활약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어 전문용어로 "눈 밑에 와잠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 쪽이 도톰하고 색이 좋다. 2014년 더욱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라고 전해 올 한 해 대박 운세를 보일 배우로 하정우를 손꼽았다.
하정우 외 다른 말띠 스타 관상은 어때?
또한 관상 전문가는 정형돈에 대해서 "전형적 돼지상이다. 이마와 코 양쪽 광대가 발달돼 있고 턱을 오악이라고 하는데 오악이 잘 솟아있다. 눈썹이 쳐지긴 했지만 재물을 얻는 사업수완이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이어 "기본적으로 식복이 있기 때문에 말년까지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는 좋은 상이다"고 전해서 먹는 것 걱정이 없는 상으로 정형돈을 분석 대웃음을 안겼다.
그 외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에 출전, 또 한 번 금메달을 노리는 김연아 역시 관상 전문가에 의해 관상이 분석되어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관상 전문가는 김연아에 대해 눈빛이 타고난 재목으로 꼽으며, "눈썹과 눈썹 사이 전택궁이 잘 발달돼 있어 부동산으로 큰 돈을 벌 수 있다. 코 밑 좌우에 위치한 법령, 즉 팔자주름 위쪽으로 살집이 잘 잡혀있기 때문에 대중의 인기를 먹고 살기 뛰어나다"고 밝혀서 소치 올림픽에서 우승하는 인기와 함께 재테크에도 성공할 것으로 추정되며 흐믓한 기분을 안겨주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