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22회 예고편 영상! 승냥이가 위험하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22회 예고편과 함께 출중한 연기력으로 매회 극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하지원의 여러가지 모습과 감정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승냥 역의 하지원은 다소 무거운 표정의 노상궁, 무수리들을 두고 눈물이 고인 채 돌아서고 있다. 이어 승냥은 무엇인가를 보고 놀라고 결국 화가 난 표정으로 칼을 잡게 되는 모습을 선보여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기황후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기황후 21회 내용 및 22회 예고편에서 선보인 승냥의 궁밖 탈출 방법은?

 

2014년 1월 13일(월) 방송된 <기황후> 21회에서 승냥은 담담하게 왕유(주진모)를 고려로 떠나보내고 혈서를 찾던 중 막생(송경철)이 적호임을 알아내는가 하면 당기세(김정현)에게 잡혀간 막생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등 다부진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방송 말미, 승냥은 당기세에 의해 부상을 당하고 쫓기다 타환(지창욱)에게 도움을 받지만 결국 정신을 잃었다. 공개된 22회 예고에서 승냥은 당기세 일당을 피해 액정궁으로 들어가게 되는 장면이 그려져 승냥이 어떻게 노상궁과 함께 궁 밖으로 나가게 되는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기황후>는 고려촌 촌장인 막생이 명종황제를 모시던 환관 적호임이 밝혀지며 혈서는 어디에 있는 것인지, 혈서를 손에 넣게 될 사람이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22회는 2014년 1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아래 '기황후' 22회 예고편!

 

 

기황후 22회 예고편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