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개그맨 공씨 미성년자 성추행! 개그맨 누구?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의 연예인이라는 점을 악용, 미성년자 10대 여자를 꼬드겨 가슴을 만지고 키스를 시도하다 반항하자 강간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줄여서 웃찾사 개그맨 공 모씨가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가 최종 결정되었다.

 

미성년자 성추행 엄중한 법의 처벌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SBS는 2014년 1월 2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K 씨는 2009년 웃찾사 공채로 데뷔는 하였으나, 다년간 타 방송사에 주로 출연했던 개그맨이다. 최근 '웃찾사' 출연과 관련하여 SBS는 개그맨 K 씨의 조사 및 기소 사실에 대해 인지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SBS는 개그맨 K 씨를 더 이상 출연 시키지 않기로 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유감으로 생각합니다"라고 개그맨 공 모씨에 대해 해당 프로그램 및 방송 출연 하차를 최종 결정했음을 발표했다.

 

10대 미성년자 강간 시도 웃찾사 개그맨 공 모씨 무슨 일 있었나?

 

한편 검찰에 따르면 ‘웃찾사 개그맨’ 공씨는 지난 2010년 10월 부산 동래구의 한 식당 앞을 지나던 17세 미성년자 왕 모양 등 일행에 접근해 근처 모텔로 데려가 성추행 후 강간을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자신을 "SBS 유명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개그맨"이라고 소개한 공씨는 여성들과 함께 모텔에서 술을 마신 뒤 다른 방으로 옮겨 잠을 자고 있던 왕씨를 찾아가 가슴을 만지고 키스를 하는 등 강제 추행을 시도했다.

 

곧 이어 ‘웃찾사 개그맨’ 공씨는 왕씨를 자신의 방으로 끌고가 침대에 눕히고 키스를 한 후 강간을 시도했으나 왕씨가 이에 반항하여 밖으로 도망쳐 미수에 그친 것으로 조사됐다. 공씨는 성폭행을 하려다 미수에 그치자 다른 일행을 강간하기 위해 같은 방에 또 다시 침입한 것으로도 밝혀졌다.

 

미성년자 성추행 강간 시도 웃찾사 개그맨 공 모 씨 누구?

 

한편 네티즌들이 웃찾사 개그맨 공 모씨에 대한 궁금증이 극에 달한 상황에서, 이례적으로 조선닷컴에서 웃찾사 개그맨 공 모씨를 '웃찾사 개그맨 공민*'이라고 마지막 이니셜 글자 하나만을 남기고 이름 석 자 중 두 자를 공개하며 논란에 휩싸였다. (이미 다 알려졌다고 판단했다고 해도 이건 아니다 싶지만...!)

 

 

또한 조선닷컴 기사는 기사 마지막에서 네티즌들의 반응을 전하면서 "웃찾사 개그맨 미성년자 강간 살인자, 진짜 공민영 맞아?”, “웃찾사 개그맨 미성년자 강간 살인자, 연예인들 왜 이래?”, “웃찾사 개그맨 미성년자 강간 살인자, 진짜 너무하다 어린 여고생을 꼬득여 술이나 먹고 이럴 속셈으로” 등으로 아예 실명을 그대로 드러내며 실명 논란을 야기시켰다. (조선닷컴의 실명논란을 설명하기 위해 어쩔 수 업이 실명을 게재한 기사를 그대로 인용하였습니다!)

 

이후 네티즌들은 웃찾사 개그맨 공민*는 웃찾사 개그맨 중에 공 씨도 드물고, 하물며 공민*는 단 한 명 뿐이라는 이유로 해당 개그맨이 모자이크를 한 아래 사진의 인물인 것으로 찾아냈다. 해당 개그맨은 최근까지도 웃찾사게 출연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