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배우 박솔미와 한재석 부부가 부모가 된다. 박솔미 한재석 부부 지인 관계자 말에 따르면, 지난해 2013년 4월 21일 웨딩마치를 울린 박솔미, 한재석 부부가 당초 2014년 2월이라고 알려진 것과 달리 오는 3월 초 출산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엄마 아빠되는 박솔미 한재석 부부 축하를 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만삭인 박솔미가 출산이 임박해지면서 막바지 출산 준비에 돌입했으며, 현재 박솔미는 임신으로 인한 체중 증가에도 불구하고 청순함을 잃지 않는 예쁜 외모를 유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박솔미는 출산이 임박하면서 매사에 조심스럽게 임하고는 있지만, 그렇다고 누워만 있는다는지 하는 것은 아니고 여전히 외부 활동도 즐기면서 활동적으로 생활하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 부언 설명에 따르면 박솔미는 태교에 집중하고 있으며 건강상태도 좋다. 현재 컨디션 관리에 집중하며 출산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박솔미 한재석 스타 부부 결혼식 어땠었지?
한편 박솔미와 한재석은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1TV '거상 김만덕'에 출연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3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3년 4월 21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신현준, 심은진, 장동건, 김조한 등 수많은 연예인 동료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에서 동료 배우 장동건과 공형진이 각각 1부와 2부 사회를, 가수 더원과 김조한이 축가를 맡았다. 부케는 박솔미의 절친인 박시은이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 당시 한재석은 식전 열린 기자회견에서 "3년간 교제하며 사랑하는 감정이 쌓여 자연스레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박솔미도 "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소소한 모습을 보고 매력을 느꼈다"며 "예쁘게 잘 살겠다"고 포부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는 당시 결혼식을 앞두고 언론과 진행했던 한재석 박솔미의 인터뷰 내용 및 영상!
한밤의 TV 연예 한재석 박솔미 결혼식 현장
-결혼식을 앞둔 소감은.
"정말 기쁜 날이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한재석)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실 줄 몰랐다. 관심 가져주신 만큼 예쁘고 귀엽게 잘 살겠다."(박솔미)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 계기가 있었나.
"어느 한 순간 결혼을 결정한 것은 아니다. 3년간 교제하며 사랑하는 감정이 쌓여왔고, 자연스레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박솔미씨는 나의 부족한 점 까지도 보듬고 안아준 사람이다."(한재석)
"아무래도 나이가 나이이니 만큼 결혼할 때라고 생각했다.(웃음) 우리 두 사람은 연애하기 전 작품을 통해 만났다. 촬영하는 모습이나 일상의 소소한 모습을 보면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나갔다."(박솔미)
-서로를 부르는 애칭은.
"별다른 애칭은 없고 '솔미야'라고 부른다. 박솔미 씨는 나를 '오빠'라고 부른다. 이 정도다."(한재석)
-두 사람 중 누가 애교를 더 많이 부리나.
"나보다는 박솔미씨가 훨씬 애교를 많이 부린다.(웃음) 박솔미씨는 굉장히 활발하고 착한 성격의 소유자다."(한재석)
"사실 내가 애교가 많은 편은 아니다. 한재석씨야말로 젠틀한 이미지와 달리 애교가 많다."(박솔미)
-박솔미가 지난해 말 SBS '정글의 법칙'에 참여한다고 했을 때 기분이 어땠나.
"걱정을 많이 했다. 촬영지가 워낙 오지인데다가 위험한 상황도 많다고 들었다. 하지만 생활력이 강해서인지 멋지게 촬영을 끝내고 복귀했다. 그 모습을 보고 내심 뿌듯했다. 기회가 되면 나 역시 정글에 한번 다녀오고 싶다."(한재석)
-절친인 장동건이 어떤 덕담을 해줬나.
"'좋은 가정 이뤄서 행복하게 잘 살라'고 말해줬다. 장동건씨는 오늘 본식 사회까지 맡아줬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한재석)
-프러포즈는 언제, 어떻게 했나.
"올해 초 박솔미씨의 생일날 프러포즈를 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제가 먼저 말을 꺼냈다. 로맨틱하지는 못했지만 소소하게 마음을 전했다."(한재석)
-신혼여행은 어디로 가나.
"발리로 결정했다."(한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