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30일 MBC 설특집 예능 프로그램 ‘스타 닮은꼴 최강전’에 등장한 다양한 스타들의 닮은꼴이 화제다. 송강호 닮은꼴은 본인 아니냐는 방청객들의 놀람 속의 환호성이 이어졌고, MVP를 수상한 연희동 지드래곤은 외모는 물론 지드래곤의 삐딱한 무대 모습까지 재현하며 박수를 이끌어냈다.
스타 닮은꼴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 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스타를 닮은 일반인들이 출연해 시선을 모았는데, 그 중 가장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출연자는 송강호 닮은꼴 문종화 씨였다. 문종화 씨는 송강호와 놀랍도록 닮은 얼굴로 등장, 본인 아니냐는 관객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
하지만 ‘스타닮은꼴 최강전’의 규칙상 30초간 스타와 비슷한 연기를 보여야한다. 그럼에도 문종화 씨는 단 20초만 연기를 보여줬다. 하지만 심사위원 누구도 탈락버튼을 누르지 않아 통과됐을 정도로 얼굴 싱크로율이 굉장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송강호의 최근작품인 ‘관상’과 ‘변호인’의 연기를 선보일 때에는 어색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MBC 스타 닮은꼴 최강전 어떤 스타 닮은꼴들이 등장했나?
이날 방송인 서경석, 가수 문희준, 이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스타 닮은꼴 최강전`에는 휘성, 정인, 조정치, 박지선, 수지, 싸이, 지드래곤, 백일섭, 비, 서인국, 윤민수, 홍진영, 송강호, 가인, 이용대 등 스타들의 외모나 목소리가 닮은 일반인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 결과 많은 스타 닮은꼴 중 MVP는 지드래곤을 닮은 `연희동 지드래곤`이 차지했다. 특히 연희동 지드래곤은 외모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 특유의 자유로우면서도 삐딱한 무대 매너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박수를 받아내기도 했다. (현재 가수 지망 준비중이라 연습 많이한 듯!) 아래 이날 방송에서의 여러 스타 닮은꼴 사진 및 영상 모음!
안산 수지 닮은꼴, 가위손 케이윌, 밀양 서인국
인천 연수구의 정인 닮은꼴
잘자요~ 성시경 닮은꼴,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닮은꼴 연신내 장범
지드래곤 닮은꼴, 싸이 닮은꼴 월드 스타 대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