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구자철 득점! 박주호 데뷔골, 구자철 이적 첫골 동영상 보기!

독일 분데스리가 마인츠의 박주호가 독일 무대 데뷔골을 터트렸다. 경기장 중앙에서 맘먹고 시원하게 때린 슛이 골문 안으로 포문을 그리며 빨려들어가는 통쾌한 중거리슛이었다. 그게 끝이 아니었다. 박주호의 데뷔골과 함께 교체 출전한 구자철의 이적 첫 골도 터졌다.

 

마인츠는 2014년 2월 1일 한국시간으로 밤 11시 30분 독일 코파스 아레나에서 SC 프라이부르크를 상대로 '2013~14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9라운드 홈경기를 치뤘고, 이날 선발 출격한 박주호는 양 팀이 득점없이 팽팽하던 전반 24분 균형을 깨트리는 선제골을 작렬시켰다.

 

박주호 구자철 선수의 2014년 좋은 활약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박주호는 지난 1월 26일 열린 슈투트가르트전에서 후반 42분 결승골을 어시스트하며 공격 포인트를 얻은 바 있는데, 이날 골까지 터트리며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올렸고, 구자철은 상대 수비수를 제치는 특유의 몸놀림이 돋보이는 이적 첫 골을 기록했다.

 

박주호 결승골! 교체 출전 구자철 쐐기골!

 

이날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박주호와 구자철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인츠는 박주호의 골에 힘입어 전반을 1-0으로 앞선 채 마감했고, 후반 13분에는 구자철을 교체 투입하며 이날 경기에서 한국인 선수 2명이 나란히 출전하는 흐뭇한 장면이 펼쳐졌다.

 

 

구자철은 박주호의 골을 의식이라도 한듯한 몸놀림이었다. 구자철은 짐짓 박주호 보란듯 자신도 한 골 넣겠다는 일념의 몸놀림으로 그라운드를 누볐고, 드디어 후반 41분 특유의 움직임으로 상대 수비수 한 명을 따돌린 후 절묘한 왼발 슈팅으로 골문 구석으로 꽂아넣어 쐐기골을 뽑아냈다. (상당히 멋진 움직임에 이은 골!!)

 

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마인츠로 이적한 구자철은 이적 후 첫 골을 뽑아내며 성공적인 안착을 예고했고, 박주호와 구자철의 골로 3연승에 성공한 마인츠는 9승3무7패 승정 30점을 기록해 리그 7위를 기록했다. 아래 관련 영상!

 

 

박주호 독일 무대 데뷔골 영상!

 

 

구자철 교체 출전 마인츠 이적 후 첫 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