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붕붕이 일기 큰 화제! 은빛토끼님 일기 전체보기!

SBS 인기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출연하는 배우 전지현의 애마 붕붕이의 시점에서 하루를 깨알로 기록한 '붕붕이 일기'가 등장해서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귀염성 넘치는 그림체도 인기지만, 초등학생 글씨체에 붕붕이 자동차의 색다른 시점이 또 다른 재미를 주기 때문이다.

 

별그대 붕붕이 일기 재밌다고 느끼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붕붕이의 일기는 '별에서 온 그대' 열혈팬이자 디시인사이드 유명 갤로거이기도 한 '은빛토끼'님이 매회 별에서 온 그대 방송 내용 중 붕붕이 등장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만화로 재구성한 그림 일기이다.

 

별그대 붕붕이 일기 어떤 내용이길래 이렇게 화제?

 

자동차가 보고 생각하고 느끼는 시점으로 그려진 '붕붕이의 일기'는 주차권을 받아본 적이 생전 없어 주차기 가까이 차를 세우지 못 해 팔이 짧아 쩔쩔매는 천송이의 모습, 신문 기자에게 둘러 싸여 붕붕이 안에 갇혀서 나오지 못 했던 에피소드, 유리 항아리에 맞을 뻔했던 천송이를 구해주는 도민준을 쳐다보는 붕붕이 등 매회 '별그대'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고 있다.

 

아래 2014년 1월 2일 목요일부터 20141월 16일까지의 별그대 '붕붕이 일기' 모음집이다. 매회 별그대 종영시까지 은빛토끼님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하며 연재를 계속한다고 하니, 추후 업데이트는 아래 은빛토끼님 갤로그에서 보시면 될 듯!

 

은빛토끼님 갤로그 바로가기

http://gallog.dcinside.com/zzingzzing8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