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응답하라 1994'의 빙그레 역으로 더 유명해진 그룹 B1A4의 바로가 항공기 파일럿으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014년 2월 3일 바로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됐는데, 공개된 스틸컷 사진에 새내기 파일럿으로 변신한 B1A4 바로의 제폭포스 모습이 담겨있었던 것!
B1A4 바로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 속의 바로는 평소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는 사뭇 다른 진지한 표정으로 화이트 파일럿 제복에 영어 이니셜 W가 박힌 파일럿 모자를 쓴채 훈남 비주얼 포스를 뿜어내고 있었다.
정기고, 씨스타 소유의 듀엣 프로젝트 '썸' 무엇?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브랜치 스타쉽엑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썸’은 소울감성 물씬한 정기고 특유의 풍성한 보컬에 씨스타 소유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이다.
김도훈과 민연재, 쟈니브로스 등 K-POP을 대표하는 제작팀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프로젝트이고, 또한 ‘썸’은 감미로운 음색과 팔세토 창법으로 호평을 받아온 정기고가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와 전속계약 체결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로 화제를 모은 곡이다.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와 이번 ‘썸’으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프로젝트는 다양한 장르의 하이브리드를 선보이겠다는 야심찬 포부로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한편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은 2014년 2월 7일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